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친노결집의힘민주를위해!!!
조회 1,413추천 122009.04.22
| 언론들아 맘대로 써갈겨라 ...우린 노 대통령과 함께 간다 |
| 2009.04.22 20:27 | 내마음 |
|
권력을 국민에게 돌려 주시려다
수모를 당하고 계신 우리 대통령님을...
이렇게 넋놓고 지켜 볼수만은 없습니다 =======================================================================언론은 국민이 주인이고 권력의 하수인이 아님을 다시금 일깨어 주었다. 이하 대한민국 국민은 민주주의의 기치아래 노무현을 수호하고 주권을 행사하는길이 노무현을 지키는 길이고 민주주의를 국민손에 쥐어주고 수모를 당하는 모습을 더이상 지켜볼수 없기에 이명박정권 언론과 검사들의 작태를 두고 볼수없다. 전투에임하여 적장에게 이리 수모를 주는것은 적이라 할지라도 도의가 아니며 명성황우 시해이후 최대의 일본총독부 이명박정권을 규탄한다. 기달려라 모든국민이 너희 조선총독부 수장 이명박과 일본당(한나라당)을 심판할것이다. 기다려라 그날이 반드시 올것이며. 그날이 오면 한명도 남김없이 처단할것이다.. 이는 역사의 사명임을 노무현지지자는 물론 온국민이 반만년 역사의 이름으로 너희 조선총독부 이명박과 친일파 무리를 단 한명도 남김없이 쓸어버릴것이다. 기달려라 매국의 무리 반역의 무리... |
![]() |
![]() |
![]() |
![]() |
|---|---|---|---|
| 4043 | 오늘 오후 쯤 돌아 오시면 좋겠습니다. (2) | 가락주민 | 2009.07.13 |
| 4042 | 그리움만 쌓이네 (4) | 시골소년 | 2009.07.13 |
| 4041 | 자봉님들 덕분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다... (사랑합니다 ♥) (18) | 개성만점 | 2009.07.12 |
| 4040 | 강용사을 아나요 (7) | 비비츄 | 2009.07.12 |
| 4039 | 49일 그 마지막날의 기록 ! 감동과 눈물과 분노가 함께하다 ! (6) | 대 한 민 국 | 2009.07.12 |
| 4038 | 12일 영전에 바칠 우리가족 신문입니다 (15) | 위험인물 | 2009.07.12 |
| 4037 | 잘 가오. 그대 (10) | 김자윤 | 2009.07.12 |
| 4036 | [蒼霞哀歌 41] 대통령과 함께 한 자원봉사(수정:약도2 추가) (20) | 파란노을 | 2009.07.11 |
| 4035 | 49재날 호미든관음상의 표정 (2) | chunria | 2009.07.11 |
| 4034 | 조계사 추모음악회 - 일곱 걸음 새 세상 | 삼사라 | 2009.07.11 |
| 4033 | '다시 바람이 분다 !' 부산대 공연 스케치 (6) | 돌인 | 2009.07.11 |
| 4032 | 49재에 다녀와서.... (4) | 피그셋 | 2009.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