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예고한 것처럼 화포천을 지나서 봉하마을에 도착하였습니다. 걷기에는 코리아드림(차루)님이 동행하셨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봉하가 아니고, 저희 집 앞에서 찍은 가을입니다.
중간에 흰꽃은 하얀민들레입니다. 복권을 사신다는 분이 계셨는데 부디 당첨되시기를...
오늘은 생태연못에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였습니다. 오전 작업은 보미니&성우, 코리아드림(차루), 개성만점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오후에는 개성만점님은 동발이님에게 잠시 임대(?)하고, 토르, 네임펜, 빈첸시아(소심줄)님을 새로 영입하였습니다. 예정보다 늦었지만 오후에는 100여분의 시민광장님들도 함께하셨습니다. 농군님에게 할당받은 과업이 부담 될 때마다 저희가 서로에게 한 위로의 말이 "시민광장 분들만 오시면..."이었답니다.![]()
중간에 건물은 거의 완성된 방앗간의 모습이고, 견공은 예전에 반순이라고 불리었던 그 강아지입니다. 그 다음 사진에 계시는 분이 아빠인 반디님이시겠죠? ![]()
시민광장 분들과 저녁을 함께하고 싶었으나 기차시간 때문에 먼저 출발한 것은 못내 아쉽습니다. 참 저는 오늘 자봉 일당으로 <가을에 나온 냉이>를 챙겨왔습니다. 당연히 내일 아침은 냉이국일 겁니다.
오늘도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셨기를 바라며, 편안한 휴식을 기원합니다.
![]() |
![]() |
![]() |
![]() |
|---|---|---|---|
| 4043 | 오늘 오후 쯤 돌아 오시면 좋겠습니다. (2) | 가락주민 | 2009.07.13 |
| 4042 | 그리움만 쌓이네 (4) | 시골소년 | 2009.07.13 |
| 4041 | 자봉님들 덕분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다... (사랑합니다 ♥) (18) | 개성만점 | 2009.07.12 |
| 4040 | 강용사을 아나요 (7) | 비비츄 | 2009.07.12 |
| 4039 | 49일 그 마지막날의 기록 ! 감동과 눈물과 분노가 함께하다 ! (6) | 대 한 민 국 | 2009.07.12 |
| 4038 | 12일 영전에 바칠 우리가족 신문입니다 (15) | 위험인물 | 2009.07.12 |
| 4037 | 잘 가오. 그대 (10) | 김자윤 | 2009.07.12 |
| 4036 | [蒼霞哀歌 41] 대통령과 함께 한 자원봉사(수정:약도2 추가) (20) | 파란노을 | 2009.07.11 |
| 4035 | 49재날 호미든관음상의 표정 (2) | chunria | 2009.07.11 |
| 4034 | 조계사 추모음악회 - 일곱 걸음 새 세상 | 삼사라 | 2009.07.11 |
| 4033 | '다시 바람이 분다 !' 부산대 공연 스케치 (6) | 돌인 | 2009.07.11 |
| 4032 | 49재에 다녀와서.... (4) | 피그셋 | 2009.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