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보미니&성우
조회 1,162추천 292009.11.04
가연이가 나타 났습니다 엄마는 아닌것 같아요 큰이모인가? ㅎㅎ
세석의 밤하늘님을 참 잘 따르네요
사람들은 제각자의 소원을 담습니다 뭐라고 적었을까요?
가족의 무탈함과 행복을 기원하는군요.. 남은 행복이 있으면 좀 나누어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소원을 담은 풍선을 한곳에 모을 굿판이 시작됩니다
나타 났습니다!!! 우리의 소원을 전해줄 님이 하늘에서 내려왔습니다
굿판은 시작되었습니다
땅의 기운을 모으는것은 하늘에서 좀처럼 내려오기 힘든 사자여서 그런가요?
그 기운과 함께 소원을 함께 가져 가려나 봅니다
이제 그 기운을 다 모았나 봅니다 소원을 담은 풍선에게로 가는군요
그렇군요 땅의 기운과 함께 우리들의 소원을 우리 대장님께 보내는 것이 었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이 있는지 한번 더 확인 하는건가요
그렇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을 추스리는군요
마지막남은 소원까지 다 담아서 우리님이 계신곳으로 곳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 |
![]() |
![]() |
![]() |
|---|---|---|---|
| 4043 | 오늘 오후 쯤 돌아 오시면 좋겠습니다. (2) | 가락주민 | 2009.07.13 |
| 4042 | 그리움만 쌓이네 (4) | 시골소년 | 2009.07.13 |
| 4041 | 자봉님들 덕분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다... (사랑합니다 ♥) (18) | 개성만점 | 2009.07.12 |
| 4040 | 강용사을 아나요 (7) | 비비츄 | 2009.07.12 |
| 4039 | 49일 그 마지막날의 기록 ! 감동과 눈물과 분노가 함께하다 ! (6) | 대 한 민 국 | 2009.07.12 |
| 4038 | 12일 영전에 바칠 우리가족 신문입니다 (15) | 위험인물 | 2009.07.12 |
| 4037 | 잘 가오. 그대 (10) | 김자윤 | 2009.07.12 |
| 4036 | [蒼霞哀歌 41] 대통령과 함께 한 자원봉사(수정:약도2 추가) (20) | 파란노을 | 2009.07.11 |
| 4035 | 49재날 호미든관음상의 표정 (2) | chunria | 2009.07.11 |
| 4034 | 조계사 추모음악회 - 일곱 걸음 새 세상 | 삼사라 | 2009.07.11 |
| 4033 | '다시 바람이 분다 !' 부산대 공연 스케치 (6) | 돌인 | 2009.07.11 |
| 4032 | 49재에 다녀와서.... (4) | 피그셋 | 2009.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