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나는 한 어르신을 만나 노무현 대통령 싫어 하시죠?라고 물었더니 그렇지요란다.
이유를 물었더니 민주주의가 너무 빨리 완단다 그래서 싫단다.
그리고 장자연 리스트에 대해 물었더니 남자들은 대부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한단다.
참으로 가슴이 아팠다.
![]() |
![]() |
![]() |
![]() |
|---|---|---|---|
| 4055 | 강물처럼 다시 만나리... (화포천의 봄,여름) (7) | 개성만점 | 2009.07.14 |
| 4054 | 님과 함께 한 봉하야생화 (7) | 개성만점 | 2009.07.14 |
| 4053 | 노건호씨 품에 안긴 대한민국(49재) (4) | chunria | 2009.07.14 |
| 4052 | 다시 바람이 분다 부산대공연 모습(7월 10일) (5) | 파심중적난 | 2009.07.14 |
| 4051 | 강원도 판넬전...판넬보는 시민들 모두 심각!! (8) | 대 한 민 국 | 2009.07.14 |
| 4050 | 49재 정토원 오르시는 어르신들의 모습 (3) | 사랑해요미안해요 | 2009.07.14 |
| 4049 | 2008.8.20 (9) | 바람한조각 | 2009.07.13 |
| 4048 | 님을 보내고, 희망을 맞이하며...(노무현대통령님 49재에서) (5) | 파심중적난 | 2009.07.13 |
| 4047 |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년 7월 10일 0시... (47) | 호미든 | 2009.07.13 |
| 4046 | 생태연못(7.4) (23) | inno | 2009.07.13 |
| 4045 | 대전- 늦었습니다 ㅜㅜ (15) | 소금눈물 | 2009.07.13 |
| 4044 | 다시 바람이 분다/그대 잘 가오 (4) | 통통씨 | 2009.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