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의의용가리
조회 3,269추천 312009.05.30
대통령의 아들로써 평범한 시민으로 살겠다는 노건호씨!!!
그 맘을 이제는 알 것 같지만 하늘 나라로 가신 우리 노무현 대통령을 대신하여 정치를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6대 대통령의 뜻을 누구보도 잘 알고 더구나 이번일로 우리 국민들의 우리 16대 대통령에 대한 사랑과 애정, 정열이 얼마나 뜨거운지를 잘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못다하신 아버님의 뜻을 받들어 그 길을 가시는 건 어떠신지요?
정말 억울하고 비통하리라는 생각만 해도 전 요즘 먹을수도 일을 할 수도 없습니다.
계속 눈물만 나옵니다.
제가 이런 심정인데 유가족들은 어떻겠습니까?
정치에 대한 공부를 하시고 연륜을 쌓으신 후 꼭 대통령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땐 제가 지팡이를 짚고서라도 유세장에 따라 다니겠습니다.
여사님! 힘내시고요.. 건강하십시오.
봉하마을로 가면 대통령님 대신 우리를 맞이 해 주실 날을 손 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그땐 두손을 꼭 잡아 주시면서 제게 희망을 주십시오.
우리 대통령이 하신것 처럼 우리 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
![]() |
![]() |
![]() |
|---|---|---|---|
| 4067 | 안녕히가세요,,우리들의 대통령.. (18) | 심바바 | 2009.07.16 |
| 4066 | 아래 사진이 위치가 잘못 되었기에 올립니다.비교 (17) | 존재의기쁨 | 2009.07.15 |
| 4065 | 안장식 날 | 까나리 | 2009.07.15 |
| 4064 | 아름다운사람들... (10) | 마도로스0 | 2009.07.15 |
| 4063 | 국군통수권자의 경례하는 꼴 좀 봐봐보소~! (13) | chunria | 2009.07.15 |
| 4062 | 마지막 배웅, 전설 속으로 떠나시는 님... (6) | chunria | 2009.07.15 |
| 4061 | 너무도 무관심함에 뭐라 할말이 생각이 안납니다 !ㅜㅜ (8) | 대 한 민 국 | 2009.07.15 |
| 4060 | 봉하사진관 - 댓글을 찾아서 [4] (20) | 삼사라 | 2009.07.15 |
| 4059 | 봉하사진관 - 댓글을 찾아서 [3] (7) | 삼사라 | 2009.07.15 |
| 4058 | 봉하사진관 - 댓글을 찾아서 [2] (4) | 삼사라 | 2009.07.15 |
| 4057 | 봉하사진관 - 댓글을 찾아서 [1] (8) | 삼사라 | 2009.07.15 |
| 4056 | 어머니와나무 (6) | 북한강 병달 | 2009.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