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
역 추적하고 계시는 김정호 비서관님과 승단장님
많이 심각합니다
다행이 오일펜스가 쳐저 있어서 하류쪽으론 기름 띠가 흐르지 않은듯 합니다.
멘홀 뚜꺼을 열고 안으로 ...
김해시 담당 공무원들이 오셔서 샘플링및 사고현장 조사를 하고 잇습니다.
보기에도 심하군요
기름 유출현장을 찾았습니다.
폐유 저장탱크가 관리소홀로 터져 버렸습니다.
주위 멘홀에는 아직도 폐유가 남아 있습니다
저렇게 남은 폐유는 몇날몇칠동안 계속해서 흐른다네요
사고 현장 적발후 다시 방류구 쪽으로 가봅니다.
김해시 공무원들이 흡착포로 사고 현장을 수습하고 있습니다.
아직 기름의 양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 |
![]() |
![]() |
![]() |
|---|---|---|---|
| 4079 | 49재 봉하마을 ........( 2) (2) | 소박한 들꽃 | 2009.07.17 |
| 4078 | 49재때..봉하마을 (2) | 소박한 들꽃 | 2009.07.17 |
| 4077 | 너무나, 허전해서, 눈물만 납니다.... (2) | 세상사는사람 | 2009.07.17 |
| 407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늘 아침 소소한 풍경 (52) | 호미든 | 2009.07.17 |
| 4075 | 우리들의 침묵은 조중동을 도와주고 있을뿐!!! (5) | 대 한 민 국 | 2009.07.17 |
| 4074 | 하늘이 무심하지는 않네요. 힘을 냅시다. (2) | 가락주민 | 2009.07.17 |
| 4073 | 대전 49제 추모 음악회 (4) | 인연님 | 2009.07.16 |
| 4072 | 대구 추모제 (12) | inno | 2009.07.16 |
| 4071 | 숭배, 영원한 사랑 (5) | 통통씨 | 2009.07.16 |
| 4070 | 이젠 말씀이 없으시네요. (2) | 가락주민 | 2009.07.16 |
| 4069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비 때문에 걱정 많으셨죠? (60) | 호미든 | 2009.07.16 |
| 4068 | 대통령님을 우리 가슴속에 묻었던날..49재 (11) | 볼펜과연필 | 2009.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