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수정했습니다.
이제 잘 보이는지요?
어제 사진 올려 놓고 이희호 여사께서 고문으로 계시는
사랑의 바자회 (장소:유관순 기념관) 가느라고...죄송합니당...
바자회는 오늘까지입니다..많이들 가보셔요.
참고로 시청앞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봉하마을 자색고구마
색깔 아주 예쁘고 영양가 많고 아주 좋습니다.
물김치,그리고 열무김치,배추김치에 모두 가능합니다.
샐러드해도 아주 좋구요~
요구르트나 우유 넣고 갈아 먹으면 최고입니다.
물김치엔 네모,
열무김치나 배추김치엔 채 썰어서 넣습니다.
보라색깔이 아주 예쁩니다.
봉하마을 자색고구마는 찌거나 굽는 용도가 아닙니다.
*****************************************************
*****************************************************
담그는 법을 물어 오신 분이 계셔서요....
열무김치 담그는 법.
1.먼저 열무 또는 얼갈이 배추를 절군다.
2.무우와 자색고구마,양파는 채를 쳐 놓고 파란고추,붉은 고추,파,마늘 생강은
어슷썰기 해 놓는다.파란고추 빨간고추
3.1번이 다 절여지면 한번 헹군 다음 건져서 물을 빼고
4.2번 3번을 섞어 고춧가루를 넣어 버무린다.
싱거우면 소금을 더 넣고 통깨약간 추가..슈가나 조미료는 입맛에 맞게 첨가.
물김치 담그는 법.
1.무우와 자색고구마를 네모 형태로 썰고 양파는 채 쳐 놓는다.
2.파란색 고추(풋고추나 청양고추 선택은 입맛에 맞게)
빨간색 고추 와 마늘은 어슷썰기 해 놓고 생강은 작게 채썬다.
3.배추 속잎으로만 작게 썰어 넣고
4.생수에 소금 넣은 후 간을 맞춘 후 1,2.3을 넣는다.
5.통깨 약간 넣고 슈가나 조미료는 각자 알아서 첨가.
배추김치 담그는 법
1.먼저 밀가루풀 또는 찹쌀풀 또는 오곡풀( 쌀 보리 현미 콩 찹쌀 또는 율무 등등..)을 쑤어 식힌다.
2.무우를 채 치거나 얇게 저며 놓는다.
3.썰어 놓은 무우에 고춧가를 넣고 버무려 색깔을 낸다.
4.1번에 2번을 넣고 입맛에 맞게 젓갈(가나리 멸치 새우 등)을 넣고
쪽파,대파 마늘간 것 ,생강 간것,필요 따라 소금 등 조미료를 넣고 버무려
5,절여서 건져 놓은 배추에 소를 넣는다.
6.중간 중간 어슷 어슷 썰어 놓은 무우를 질러 넣는다.(요건 서울식 김치)
![]() |
![]() |
![]() |
![]() |
|---|---|---|---|
| 4079 | 49재 봉하마을 ........( 2) (2) | 소박한 들꽃 | 2009.07.17 |
| 4078 | 49재때..봉하마을 (2) | 소박한 들꽃 | 2009.07.17 |
| 4077 | 너무나, 허전해서, 눈물만 납니다.... (2) | 세상사는사람 | 2009.07.17 |
| 407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늘 아침 소소한 풍경 (52) | 호미든 | 2009.07.17 |
| 4075 | 우리들의 침묵은 조중동을 도와주고 있을뿐!!! (5) | 대 한 민 국 | 2009.07.17 |
| 4074 | 하늘이 무심하지는 않네요. 힘을 냅시다. (2) | 가락주민 | 2009.07.17 |
| 4073 | 대전 49제 추모 음악회 (4) | 인연님 | 2009.07.16 |
| 4072 | 대구 추모제 (12) | inno | 2009.07.16 |
| 4071 | 숭배, 영원한 사랑 (5) | 통통씨 | 2009.07.16 |
| 4070 | 이젠 말씀이 없으시네요. (2) | 가락주민 | 2009.07.16 |
| 4069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비 때문에 걱정 많으셨죠? (60) | 호미든 | 2009.07.16 |
| 4068 | 대통령님을 우리 가슴속에 묻었던날..49재 (11) | 볼펜과연필 | 2009.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