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로그인 하신 후 참여사진관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말풍선 달린 부분을 클릭하시면 그림(사진)파일 올리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이 필요 없겠죠 ㅎㅎ
사진 올리실때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당 용량이 0.5매가가 넘으면 안되며 파일 싸이즈도 한쪽 폭이 1024를 넘으면 안됩니다
원본사진을 리싸이즈(크기를 줄여서) 해서 올리셔야 됩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라는 사진 간단 편집 프로그렘으로 작업 후 올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4079 | 49재 봉하마을 ........( 2) (2) | 소박한 들꽃 | 2009.07.17 |
| 4078 | 49재때..봉하마을 (2) | 소박한 들꽃 | 2009.07.17 |
| 4077 | 너무나, 허전해서, 눈물만 납니다.... (2) | 세상사는사람 | 2009.07.17 |
| 407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늘 아침 소소한 풍경 (52) | 호미든 | 2009.07.17 |
| 4075 | 우리들의 침묵은 조중동을 도와주고 있을뿐!!! (5) | 대 한 민 국 | 2009.07.17 |
| 4074 | 하늘이 무심하지는 않네요. 힘을 냅시다. (2) | 가락주민 | 2009.07.17 |
| 4073 | 대전 49제 추모 음악회 (4) | 인연님 | 2009.07.16 |
| 4072 | 대구 추모제 (12) | inno | 2009.07.16 |
| 4071 | 숭배, 영원한 사랑 (5) | 통통씨 | 2009.07.16 |
| 4070 | 이젠 말씀이 없으시네요. (2) | 가락주민 | 2009.07.16 |
| 4069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비 때문에 걱정 많으셨죠? (60) | 호미든 | 2009.07.16 |
| 4068 | 대통령님을 우리 가슴속에 묻었던날..49재 (11) | 볼펜과연필 | 2009.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