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분들 대통령님과 악수한 손 어떻게 하셨을까?
옛날 군주주의시절에는 임금임과 악수하면 평생 그 손 씻지 안했다고해요
설마 손안씻고 살었겠어요 몇일동안 자기손 어루만지며 애지중지했겠지요
그토록 임금임의손 귀중히 여겼답니다
난 요다음에 동하마을 대통령님을 뵈오러갈때 깨끝한 창오지를 가져가려해요
손을 안씻고는 견딜 수 없으니 악수를하면 그 종이에 말끔히 닦고 집에가 액자에 넣어보존하려해요
절보고 미친 늙은이라고 욕하시는 분 게시곘지요
아무래도 좋아요 난 우리대통령님 그렇게 좋아하니 누가 흉보고 욕한들 나와는 상관없느일이거든요
저를 조롱하시는 분들 웃어보셔요 이렇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 |
![]() |
![]() |
|---|---|---|---|
| 4115 | 미디어법 날치기 돌발영상 (6) | 자연과 사람 | 2009.07.25 |
| 4114 | 냄비님이 노짱님한테 받친 사랑고백...^^::.! (6) | 잘생긴게죄가 | 2009.07.25 |
| 4113 | 모은사진 (2) | 나는보통시민인가? | 2009.07.25 |
| 4112 | 시민들이여 깨어나라 !! 뜨거운 여름날의 외침 !!! (5) | 대 한 민 국 | 2009.07.25 |
| 4111 | 꺼지지 않는 민중의 촛불이여! (9) | 풍선아지매 | 2009.07.25 |
| 4110 | (づ ̄ ³ ̄)づ~♡ (10) | 멋 | 2009.07.24 |
| 4109 | 성난 민심은 이렇게 거리로 나와 촛불로 물결을 이루었습니다 (3) | 대 한 민 국 | 2009.07.24 |
| 4108 | 독립문고가 쌍용자동차 조합원 고공농성 중 강제연행 사진 (4) | 노짱의힘 | 2009.07.23 |
| 4107 | 일상 (3) | 가락주민 | 2009.07.23 |
| 4106 | ■ ------ 공무원,정치인,국회의원,대통령 보거라 ! ------ ■ | 중수 | 2009.07.23 |
| 4105 | 7/17 노짱 뵙고 왔어요 (9) | 주녕박 | 2009.07.23 |
| 4104 | ■ --- 긴급 --- " 민주 시민 총 동원령 선포 " --- 긴급.. (1) | 중수 | 2009.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