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분재는 제주도 대천동에 있는 아트예술관에 전시되 있는 것인데. 아직 개관이 되지 않은 곳입니다. 이 곳은 전에 태와사신기 촬영 세트장이었는데, 면적이 약 5만평정도 된다고 합니다. 어느 독지가가 이곳을 매입해서 아트예술관이라는 재단법인을 설립하여 현재 공사 중입니다. 평소에 수집해서 모았던 미술품과 분재 등 소장품들을 여기로 옮겨왔고, 현재 공사 중이라 무료입장하지만 완성이 되면 입장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미술품은 경매가가 30억이 넘는 것도 있고, 바로 아래에 있는 이 소나무도 우리나라에서 명품이라고 하는데 동서남북 어디에서 보더라도 멋과 자태를 잘 갖추고 있는 분재라 합니다. 수령 450년, 감정가 약 40억의 소나무
적송, 수령 300년, 수형:반현애
곰솔(해송), 수령200년, 수형:반현애
섬잣나무(오엽송), 수령(80년), 수형:모양목
곰솔(해송), 수령 60년) 수형:모아심기
모과나무, 수령280년 수형:포기자람
곰솔(해송), 수령 약100년), 수형:직간
진백(향나무), 수령150년, 수형:기운나무
주목, 수령180년, 수형:반현애
소나무(적송) 수령 130년), 수형:쌍줄기
섬잣나무(오엽송), 수령 100년, 수형:모양목
곰솔(해송) 수령 170년, 수형:반현애
곰솔(해송), 수령 180년, 수형:쌍줄기
곰솔(해송), 수령 280년, 수형:모양목
|
![]() |
![]() |
![]() |
![]() |
|---|---|---|---|
| 4115 | 미디어법 날치기 돌발영상 (6) | 자연과 사람 | 2009.07.25 |
| 4114 | 냄비님이 노짱님한테 받친 사랑고백...^^::.! (6) | 잘생긴게죄가 | 2009.07.25 |
| 4113 | 모은사진 (2) | 나는보통시민인가? | 2009.07.25 |
| 4112 | 시민들이여 깨어나라 !! 뜨거운 여름날의 외침 !!! (5) | 대 한 민 국 | 2009.07.25 |
| 4111 | 꺼지지 않는 민중의 촛불이여! (9) | 풍선아지매 | 2009.07.25 |
| 4110 | (づ ̄ ³ ̄)づ~♡ (10) | 멋 | 2009.07.24 |
| 4109 | 성난 민심은 이렇게 거리로 나와 촛불로 물결을 이루었습니다 (3) | 대 한 민 국 | 2009.07.24 |
| 4108 | 독립문고가 쌍용자동차 조합원 고공농성 중 강제연행 사진 (4) | 노짱의힘 | 2009.07.23 |
| 4107 | 일상 (3) | 가락주민 | 2009.07.23 |
| 4106 | ■ ------ 공무원,정치인,국회의원,대통령 보거라 ! ------ ■ | 중수 | 2009.07.23 |
| 4105 | 7/17 노짱 뵙고 왔어요 (9) | 주녕박 | 2009.07.23 |
| 4104 | ■ --- 긴급 --- " 민주 시민 총 동원령 선포 " --- 긴급.. (1) | 중수 | 2009.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