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드디어!!!
마침내!!!
노짱님의 혼과
농군정호님의 눈물과
자원봉사자들의 땀이 서린
'봉하쌀'과 '절임배추'가 도착했답니다.
늘 참여사진관에 남의 작품만 올리다가
드디어 제가 찍은 사진을 올린답니다.
-탄핵반대-집회에서 만 원 주고 샀던
탄핵무효!!
빨간 수건을 올려놓고
감격의 인증샷!을 했습니다.
그 때 여러 물품을 받았는데
귀한 줄 모르고 보관하지 않았는데
-역사 앞에서 방관자로 살지 않았다-는
증거로 유일하게 남아있는 소중한 기념품입니다.
봉하마을로
노짱님 뵈러 갈 때
목에 두르고 가려고 했어요.
노짱님께서 어깨를 흔드시며
사저에서 큰걸음으로 나오시면
-뽀대(?)나게-
저 수건을 쫙! 펴서 높이 들고
노짱님의 시선을 끌려고 했었는데...
그리고 노짱님과 팔짱을 끼고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
상상 속의 소품이었는데...
그 분은 가시고
그 분의 유업이 된
봉하쌀 위에 놓고 찍다니...ㅠㅠㅠ
.
.
.
봉하쌀로 아침을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김장 준비해야겠지요?
찍고 보니
사진 속의 날짜와 시간이 틀리네요.
어제 밤 늦게 받았거든요.
![]() |
![]() |
![]() |
![]() |
|---|---|---|---|
| 4127 | 봉하마을 (12) | 소박한 들꽃 | 2009.07.26 |
| 4126 | "괴산고 "문제를 보면서,, 현 대통령이 불쌍한다는 생각이,,, (11) | k2마더 | 2009.07.26 |
| 4125 | 사사세.노사모회원과 함께한 강원도 속초 진알시 후기 !!(동영상첨부) (6) | 대 한 민 국 | 2009.07.26 |
| 4124 | 노공님 묘와 비석이 너무 초라하여 마음이 너무 아픔니다..ㅠㅠㅠ (27) | 피그셋 | 2009.07.26 |
| 4123 | ■ 집중 보도 " 자유선진당 ! 지랄하고 자빠졌네 ! "...... ■ (7) | 중수 | 2009.07.26 |
| 4122 | 오늘 봉하에 무궁화 꽃이 피었읍니다... (25) | 잘생긴게죄가 | 2009.07.26 |
| 4121 | 다시보는 2002년 16대 대통령선거 (3) | 사람사는세상지기 | 2009.07.26 |
| 4120 | 당신 때문에 눈물이 마르지 않습니다................. (15) | 행복한소나무 | 2009.07.26 |
| 4119 | 봉하는 지금 (8) | 시골소년 | 2009.07.26 |
| 4118 | ★한나라당은 항상 자뻑으로 망한다!!!! (3)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7.26 |
| 4117 | [蒼霞哀歌 43] 제3차 수련 가꾸기(부제 : 그래도) (15) | 파란노을 | 2009.07.25 |
| 4116 | ■ 특종 보도 " 소도 웃는 웃끼는 한나라당 ? "...... ■ (4) | 중수 | 2009.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