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도 촛불을 들고 추운 거리로 나서신 촛불님들, 존경과 사랑을 보냅니다.
촛불의 하나됨과 대동단결을 위해 각자의 장에서 애쓰고 계신 여러 촛불님들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더없이 마음 바빠지는 12월, 예까지 달려오시느라 모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갈수록 이명박 정권과 수구지배세력의 기세는 등등해지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둘러대지만,
마지막까지 겨뤄본 후라야 누가 이길지 알 수 있는 것일 테지요.
심화되는 세계대공황기에 소수 가진자만을 위한 자본독재를 펴고 있는 정권 아래서,
우리 촛불시민들과 모든 민중들은 결국 한 배의 운명입니다.
왜소화 되었다고는 하나 우리 촛불들은 결코 외롭지 않습니다.
우리는 결코 약하지 않음을 서로 확인하며 격려하는 자리가 될 2009 촛불송년회!
여러 촛불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2009년을 성찰하고 2010년을 힘차게 열어젖히기 위한 뜻 깊은 자리에 부디 함께 하셔서
한바탕 어우러지며 새해를 맞아 보아요.^^
20여개 촛불단위 소속의 다양한 촛불들이 함께 준비하는 이번 송년한마당에 여러님들의 적극적 참여를 기대합니다.
(클릭!) 촛불송년회 http://cafe.daum.net/candle10000 



![]() |
![]() |
![]() |
![]() |
|---|---|---|---|
| 4127 | 봉하마을 (12) | 소박한 들꽃 | 2009.07.26 |
| 4126 | "괴산고 "문제를 보면서,, 현 대통령이 불쌍한다는 생각이,,, (11) | k2마더 | 2009.07.26 |
| 4125 | 사사세.노사모회원과 함께한 강원도 속초 진알시 후기 !!(동영상첨부) (6) | 대 한 민 국 | 2009.07.26 |
| 4124 | 노공님 묘와 비석이 너무 초라하여 마음이 너무 아픔니다..ㅠㅠㅠ (27) | 피그셋 | 2009.07.26 |
| 4123 | ■ 집중 보도 " 자유선진당 ! 지랄하고 자빠졌네 ! "...... ■ (7) | 중수 | 2009.07.26 |
| 4122 | 오늘 봉하에 무궁화 꽃이 피었읍니다... (25) | 잘생긴게죄가 | 2009.07.26 |
| 4121 | 다시보는 2002년 16대 대통령선거 (3) | 사람사는세상지기 | 2009.07.26 |
| 4120 | 당신 때문에 눈물이 마르지 않습니다................. (15) | 행복한소나무 | 2009.07.26 |
| 4119 | 봉하는 지금 (8) | 시골소년 | 2009.07.26 |
| 4118 | ★한나라당은 항상 자뻑으로 망한다!!!! (3)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7.26 |
| 4117 | [蒼霞哀歌 43] 제3차 수련 가꾸기(부제 : 그래도) (15) | 파란노을 | 2009.07.25 |
| 4116 | ■ 특종 보도 " 소도 웃는 웃끼는 한나라당 ? "...... ■ (4) | 중수 | 2009.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