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보미니&성우
조회 1,175추천 292009.11.04
가연이가 나타 났습니다 엄마는 아닌것 같아요 큰이모인가? ㅎㅎ
세석의 밤하늘님을 참 잘 따르네요
사람들은 제각자의 소원을 담습니다 뭐라고 적었을까요?
가족의 무탈함과 행복을 기원하는군요.. 남은 행복이 있으면 좀 나누어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소원을 담은 풍선을 한곳에 모을 굿판이 시작됩니다
나타 났습니다!!! 우리의 소원을 전해줄 님이 하늘에서 내려왔습니다
굿판은 시작되었습니다
땅의 기운을 모으는것은 하늘에서 좀처럼 내려오기 힘든 사자여서 그런가요?
그 기운과 함께 소원을 함께 가져 가려나 봅니다
이제 그 기운을 다 모았나 봅니다 소원을 담은 풍선에게로 가는군요
그렇군요 땅의 기운과 함께 우리들의 소원을 우리 대장님께 보내는 것이 었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이 있는지 한번 더 확인 하는건가요
그렇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을 추스리는군요
마지막남은 소원까지 다 담아서 우리님이 계신곳으로 곳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 |
![]() |
![]() |
![]() |
|---|---|---|---|
| 4139 | 묘역 (54)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8 | 봉하는 지금 (17)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7 | 부엉이바위에 핀 나리꽃 (13) | 실비단안개 | 2009.07.28 |
| 4136 | 깨어있는 민주시민의 조직된힘....행동으로 해봤습니다.. (42) | 충주사과 | 2009.07.28 |
| 4135 | 화엄사 & 봉하 마을 식수.. (2) | 가락주민 | 2009.07.28 |
| 4134 | 갈곳이 없다네요? (12) | 석산(碩山) | 2009.07.28 |
| 4133 | [동영상]취임4주년 노무현대통령님과 대화 ""꼭 보세요-꼭"" (12) | 존재의기쁨 | 2009.07.28 |
| 4132 | 노짱님 초등학교 시절 못 보던 가족사진 하나 (12) | andiam | 2009.07.27 |
| 4131 | 27일 오늘 오후에도 봉하마을엔 사람들로 .. (15) | 가락주민 | 2009.07.27 |
| 4130 | 오호 통재라! (10) | 석산(碩山) | 2009.07.27 |
| 4129 | 추모 스티커 (만들기 참 쉬워요) (21) | 가락주민 | 2009.07.27 |
| 4128 | ★미디어법 통과는 나가리!! 고스톱판 보다 못한 대한민국 국회!! (6)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