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자윤선생님의 작품들입니다.
봉하마을로 돌아간 -시민 노무현-을 가장 잘 표현하신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청색 셔츠와 유쾌함이 전해져 오는 표정이 정말 좋습니다.
모델도 좋으시고 작가의 능력도 뛰어나시고...
-써프라이즈 김자윤 디카방-에서
사회자 - '우리말 달인'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27,650,000원이란 상금을 타시게 되었는데
어디에 쓰실겁니까?
나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쓰고 싶습니다.
사회자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이라니요?
나 - 어떤 단체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사회자 - 어떤 단체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나 - '노무현재단'이라고 있는데요.
그 단체에 전액 기부하고 싶습니다.
.
.
.
TV에서
-우리말 겨루기-를 보며 잠시 이런 상상을 했습니다.
실력을 갈고 닦아서 한 번 나가 볼까요?
노짱님을 오래 사랑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노무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선 '실탄'이 필요하다는 거...
그래서 저런 생각을 다 해봤습니다.
.
.
.
절대 방관자로는 살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과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 |
![]() |
![]() |
![]() |
|---|---|---|---|
| 4139 | 묘역 (54)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8 | 봉하는 지금 (17)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7 | 부엉이바위에 핀 나리꽃 (13) | 실비단안개 | 2009.07.28 |
| 4136 | 깨어있는 민주시민의 조직된힘....행동으로 해봤습니다.. (42) | 충주사과 | 2009.07.28 |
| 4135 | 화엄사 & 봉하 마을 식수.. (2) | 가락주민 | 2009.07.28 |
| 4134 | 갈곳이 없다네요? (12) | 석산(碩山) | 2009.07.28 |
| 4133 | [동영상]취임4주년 노무현대통령님과 대화 ""꼭 보세요-꼭"" (12) | 존재의기쁨 | 2009.07.28 |
| 4132 | 노짱님 초등학교 시절 못 보던 가족사진 하나 (12) | andiam | 2009.07.27 |
| 4131 | 27일 오늘 오후에도 봉하마을엔 사람들로 .. (15) | 가락주민 | 2009.07.27 |
| 4130 | 오호 통재라! (10) | 석산(碩山) | 2009.07.27 |
| 4129 | 추모 스티커 (만들기 참 쉬워요) (21) | 가락주민 | 2009.07.27 |
| 4128 | ★미디어법 통과는 나가리!! 고스톱판 보다 못한 대한민국 국회!! (6)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