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보미니&성우
조회 2,076추천 442009.11.07
봉하 오리쌀과 우렁이쌀입니다 이렇게 신청하신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쌀 받으셨나요? ㅎㅎ
오늘도 변함없이 자원봉사하시는 회원님들 이십니다 오늘은 봉하 우렁이쌀을 포장했습니다
눈에 익은 분이죠? 원더우먼님 그리고 사랑이 엄마까지... 사랑이 엄마의 손끝에 우체국실장님이 스카웃제의가 있었다는 후문까지 ㅎㅎㅎ
김해 우체국직원들이 총 출동해서 포장도 도와주시고 봉하에서 바로 배송작업을 하고 계십니다 벌써 받지는 않으셨죠? ㅎㅎㅎ
오늘 보낸 분량입니다 오전,오후에 걸쳐서 보내졌습니다 한피스에 120개 피스가 모두 몇개지요?암튼 사진보다 많습니다요~~
점심먹고 매화정(제2정자)으로 향했습니다...뭐하러 갔을까요? ㅎㅎ 오후일 하기전에 좀 자려고요 ㅋㅋ
논에서 바라본 매화정의 풍경은 또다른 멋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보이나요?
벼베기가 끝난 논을 걸어오는데 새로 돋아난 벼이삭이 초록빛을 내고 있습니다 내년농사를 위해 봉하의 겨울은 또 바쁘겠죠
잠 청하러 온 매화정에서 경치 구경에만 빠져 있어 잠은 제대로 잘 시간이 있을란가 모르겠네요
경전철 부터 고속전철까지 지나간다 어쩐다 그러는데...원더우먼에게서 온 한통의 전화내용은 집합~~~~하세요 입니다
![]() |
![]() |
![]() |
![]() |
|---|---|---|---|
| 4139 | 묘역 (54)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8 | 봉하는 지금 (17)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7 | 부엉이바위에 핀 나리꽃 (13) | 실비단안개 | 2009.07.28 |
| 4136 | 깨어있는 민주시민의 조직된힘....행동으로 해봤습니다.. (42) | 충주사과 | 2009.07.28 |
| 4135 | 화엄사 & 봉하 마을 식수.. (2) | 가락주민 | 2009.07.28 |
| 4134 | 갈곳이 없다네요? (12) | 석산(碩山) | 2009.07.28 |
| 4133 | [동영상]취임4주년 노무현대통령님과 대화 ""꼭 보세요-꼭"" (12) | 존재의기쁨 | 2009.07.28 |
| 4132 | 노짱님 초등학교 시절 못 보던 가족사진 하나 (12) | andiam | 2009.07.27 |
| 4131 | 27일 오늘 오후에도 봉하마을엔 사람들로 .. (15) | 가락주민 | 2009.07.27 |
| 4130 | 오호 통재라! (10) | 석산(碩山) | 2009.07.27 |
| 4129 | 추모 스티커 (만들기 참 쉬워요) (21) | 가락주민 | 2009.07.27 |
| 4128 | ★미디어법 통과는 나가리!! 고스톱판 보다 못한 대한민국 국회!! (6)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