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2년 4월11일 수요일 나의 일과표
06:30 : 평상시 기상시간 ,휴일이라 조금 늦게 일어 날수도 있슴
(휴일근무는 밥먹듯이 하는 직장이지만 회사 대표님이 선거일이라 하루 휴무 시켜줌)
아~~ 사람이 갑자기 바뀌면 않좋다는데...... ㅎ ㅎ
09:00 : 일단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실컷 집에서 게김
(일당주고 애들 알바시킴,,,, 아빠 하루노예로 ... ㅋㅋ)
(그전에 마눌님 호주머니에 지폐몇장 먼저 쑤셔 넣어줌) 필히,꼭 안 그럼 ................................................................................................. 상상 금지
10:00 : 다시 잠들 수 있슴 (아침먹고 춘곤증 때문에....)
잠 안오면 친구들에게 전화 돌리기 시작함 ( 투표 언제 할건지....)
태어나고 투표 한번도 안한놈 수두룩함
(이런놈들은 혼자서 투표 절대 안함 쪽 팔려서 ㅎㅎ)
그래서 이몸이 이런놈들 모아서 같이 동행해주기로 함
물론 점심 사준다고 꼬심
11:00 : 투표장 도착후 괜히 운동장에 축구하는 애들보고 한번 뛰어봄
(얼마 못뜀, 헛 구역질 올라옴) 아~~~ 나도 이제 몸 다됐구나 생각함
그래서 점심메뉴는 몸에 좋은 옷닭백숙으로 결정함(쐬주와 같이)
12:00 : 투표장 들어가기전 모여서 한 대 피우며 투표시 실수예방을 점검함
(누구찍을지는 사전 포섭 완료함 : 술값 엄청 깨졌네 ㅅ ㅂ )
13:00 : 백숙집 사전예약후 도착함
(음식 나오기전 다른 친구들에게 계속 전화함 : 투표 독려)
(투표인증샷 가져오면 백숙 사준다고 꼬심)
15:00 : 백숙집에서는 화투도 치고 훌라도 하고 못처럼 재미나게 즐김
(대라는 필히 때야됨, 백숙값 절약을 위해......)
17:00 : 올만에 만난 친구들과 2차 가기로함
~ (뜸뜸이 투표 독려 전화는 계속함: 이때부터 인증샷 메뉴는 맥주로 바뀜)
18:00 : 만나 친구들에게 주위 사람 아직 투표 안한분 독촉 전화요구함
(제일많이 인증샷 받은놈 에게 노래방 동행 특권을 부여함)
22:00 : 집에 돌아옴 (마눌님 나를 보는 눈빛이 장난이 아님, )
(선거결과는 이제야 확인함)
아~~~~~~~~~~
결과 안좋으면, 마눌한테 큰소리 치고
다시 헤어진 친구들 집합 시킨후 집에 안들어감
부디 투표 하시어 우리집 가정을 지켜주세요
![]() |
![]() |
![]() |
![]() |
|---|---|---|---|
| 4139 | 묘역 (54)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8 | 봉하는 지금 (17) | 시골소년 | 2009.07.29 |
| 4137 | 부엉이바위에 핀 나리꽃 (13) | 실비단안개 | 2009.07.28 |
| 4136 | 깨어있는 민주시민의 조직된힘....행동으로 해봤습니다.. (42) | 충주사과 | 2009.07.28 |
| 4135 | 화엄사 & 봉하 마을 식수.. (2) | 가락주민 | 2009.07.28 |
| 4134 | 갈곳이 없다네요? (12) | 석산(碩山) | 2009.07.28 |
| 4133 | [동영상]취임4주년 노무현대통령님과 대화 ""꼭 보세요-꼭"" (12) | 존재의기쁨 | 2009.07.28 |
| 4132 | 노짱님 초등학교 시절 못 보던 가족사진 하나 (12) | andiam | 2009.07.27 |
| 4131 | 27일 오늘 오후에도 봉하마을엔 사람들로 .. (15) | 가락주민 | 2009.07.27 |
| 4130 | 오호 통재라! (10) | 석산(碩山) | 2009.07.27 |
| 4129 | 추모 스티커 (만들기 참 쉬워요) (21) | 가락주민 | 2009.07.27 |
| 4128 | ★미디어법 통과는 나가리!! 고스톱판 보다 못한 대한민국 국회!! (6)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