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통령님,여사님, 힘내세요.
홈페이지 닫는 것도 하지 마시고 그런거 아님 저희가 어떻게 대통령님 소식을 가까이 접할 수 있을까요? (저 울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그래도 간간히라도 대통령님 뵙고 싶네요. 지금도 대통령님 웃는 얼굴 뵙네요.
저 위 사진들...
저처럼 나타나지 않고도 대한민국땅 어디에서도 조용히 대통령님 존경하는 국민들 많음을 잊지 마셨음 합니다.
대통령님을 믿고 잘 아는 많은 사람들은 이해하며, 돌아오신후엔 더 많은 존경을 받으실거라 믿습니다.
힘내세요. 이 한마디 진정 하고 싶었습니다.
![]() |
![]() |
![]() |
![]() |
|---|---|---|---|
| 4163 | 휴가에서 돌아왔습니다. (4) | lee0902 | 2009.08.02 |
| 4162 | ■ 충격 영상 " 경찰, 사이코패스 집단 아닌가 ! " ■ (2) | 중수 | 2009.08.02 |
| 4161 | 안장식 그 후, 간만에 들린 봉하 (12) | chunria | 2009.08.02 |
| 4160 | ■ " 입학사정관제? 소도 웃는다 소도 웃어! " ■ (1) | 중수 | 2009.08.02 |
| 4159 | 사사세가 아니라 공식적인 명칭 사람사는 세상으로 불렀으면합니다. (1) | 이상과현실 | 2009.08.02 |
| 4158 | 시계 찾아가세요. (1) | 시골소년 | 2009.08.02 |
| 4157 | 묘역에 바친 꽃 (19) | 시골소년 | 2009.08.01 |
| 4156 | ■ 충격 영상 " 정말 어처구니 없습니다. 에라이~ 개쓰레기들 ! " ■ (2) | 중수 | 2009.08.01 |
| 4155 | 이분들은 -보비님 윤태영님..... (5) | 지우지민 | 2009.08.01 |
| 4154 | 오늘 내가본 KB씨 방송의 실체 이러니 우리시민들이 움직여야 합니다. (4) | 대 한 민 국 | 2009.08.01 |
| 4153 | 거위의꿈 - 故노무현 대통령님 추모영상 (6) | 사람사는세상지기 | 2009.08.01 |
| 4152 | 얼마 전 "철판 밟고" 사진의 오해를 풀기 위하여...... (12) | 사나희바 | 2009.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