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자윤선생님의 작품들입니다.
봉하마을로 돌아간 -시민 노무현-을 가장 잘 표현하신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청색 셔츠와 유쾌함이 전해져 오는 표정이 정말 좋습니다.
모델도 좋으시고 작가의 능력도 뛰어나시고...
-써프라이즈 김자윤 디카방-에서
사회자 - '우리말 달인'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27,650,000원이란 상금을 타시게 되었는데
어디에 쓰실겁니까?
나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쓰고 싶습니다.
사회자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이라니요?
나 - 어떤 단체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사회자 - 어떤 단체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나 - '노무현재단'이라고 있는데요.
그 단체에 전액 기부하고 싶습니다.
.
.
.
TV에서
-우리말 겨루기-를 보며 잠시 이런 상상을 했습니다.
실력을 갈고 닦아서 한 번 나가 볼까요?
노짱님을 오래 사랑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노무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선 '실탄'이 필요하다는 거...
그래서 저런 생각을 다 해봤습니다.
.
.
.
절대 방관자로는 살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과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 |
![]() |
![]() |
![]() |
|---|---|---|---|
| 4163 | 휴가에서 돌아왔습니다. (4) | lee0902 | 2009.08.02 |
| 4162 | ■ 충격 영상 " 경찰, 사이코패스 집단 아닌가 ! " ■ (2) | 중수 | 2009.08.02 |
| 4161 | 안장식 그 후, 간만에 들린 봉하 (12) | chunria | 2009.08.02 |
| 4160 | ■ " 입학사정관제? 소도 웃는다 소도 웃어! " ■ (1) | 중수 | 2009.08.02 |
| 4159 | 사사세가 아니라 공식적인 명칭 사람사는 세상으로 불렀으면합니다. (1) | 이상과현실 | 2009.08.02 |
| 4158 | 시계 찾아가세요. (1) | 시골소년 | 2009.08.02 |
| 4157 | 묘역에 바친 꽃 (19) | 시골소년 | 2009.08.01 |
| 4156 | ■ 충격 영상 " 정말 어처구니 없습니다. 에라이~ 개쓰레기들 ! " ■ (2) | 중수 | 2009.08.01 |
| 4155 | 이분들은 -보비님 윤태영님..... (5) | 지우지민 | 2009.08.01 |
| 4154 | 오늘 내가본 KB씨 방송의 실체 이러니 우리시민들이 움직여야 합니다. (4) | 대 한 민 국 | 2009.08.01 |
| 4153 | 거위의꿈 - 故노무현 대통령님 추모영상 (6) | 사람사는세상지기 | 2009.08.01 |
| 4152 | 얼마 전 "철판 밟고" 사진의 오해를 풀기 위하여...... (12) | 사나희바 | 2009.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