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봉하에 많은비가내리고
천둥 번개.. 요란했읍니다.
그러나 어김없이 많은 참배객들로 붐볐고,
봉길이, 민들래,.등 많은 자봉님들이 방앗간 , 오리 , 우렁이쌀 판매등에 수고들 많이 하셨드랬읍니다.
아울러,
우리 노짱님, 영부인님,
천둥번개 , 쏱아지는 빗속에서도 반가히 우릴 맟아주셨읍니다.
여러 참배객중
오늘 노짱님 의 부산상고(현 개성고교)선후배님들께서,
서울 - 부산 이어달리기 6일만에 봉하에도착 노짱님께 커다란 꽃다발을안고 찿아오셨읍니다
빙둘러 ,
우렁찬 구호도 외쳤읍니다.
노짱님 깜짝 놀라시지나 않으셨는지 심히 걱정도 되더이다 ㅋㅋㅋㅋ
낯익은 닉이라...
하늘이네님, 슬픈 연꽃눈물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슬픔....
![]() |
![]() |
![]() |
![]() |
|---|---|---|---|
| 4163 | 휴가에서 돌아왔습니다. (4) | lee0902 | 2009.08.02 |
| 4162 | ■ 충격 영상 " 경찰, 사이코패스 집단 아닌가 ! " ■ (2) | 중수 | 2009.08.02 |
| 4161 | 안장식 그 후, 간만에 들린 봉하 (12) | chunria | 2009.08.02 |
| 4160 | ■ " 입학사정관제? 소도 웃는다 소도 웃어! " ■ (1) | 중수 | 2009.08.02 |
| 4159 | 사사세가 아니라 공식적인 명칭 사람사는 세상으로 불렀으면합니다. (1) | 이상과현실 | 2009.08.02 |
| 4158 | 시계 찾아가세요. (1) | 시골소년 | 2009.08.02 |
| 4157 | 묘역에 바친 꽃 (19) | 시골소년 | 2009.08.01 |
| 4156 | ■ 충격 영상 " 정말 어처구니 없습니다. 에라이~ 개쓰레기들 ! " ■ (2) | 중수 | 2009.08.01 |
| 4155 | 이분들은 -보비님 윤태영님..... (5) | 지우지민 | 2009.08.01 |
| 4154 | 오늘 내가본 KB씨 방송의 실체 이러니 우리시민들이 움직여야 합니다. (4) | 대 한 민 국 | 2009.08.01 |
| 4153 | 거위의꿈 - 故노무현 대통령님 추모영상 (6) | 사람사는세상지기 | 2009.08.01 |
| 4152 | 얼마 전 "철판 밟고" 사진의 오해를 풀기 위하여...... (12) | 사나희바 | 2009.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