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의의용가리
조회 3,266추천 312009.05.30
대통령의 아들로써 평범한 시민으로 살겠다는 노건호씨!!!
그 맘을 이제는 알 것 같지만 하늘 나라로 가신 우리 노무현 대통령을 대신하여 정치를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6대 대통령의 뜻을 누구보도 잘 알고 더구나 이번일로 우리 국민들의 우리 16대 대통령에 대한 사랑과 애정, 정열이 얼마나 뜨거운지를 잘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못다하신 아버님의 뜻을 받들어 그 길을 가시는 건 어떠신지요?
정말 억울하고 비통하리라는 생각만 해도 전 요즘 먹을수도 일을 할 수도 없습니다.
계속 눈물만 나옵니다.
제가 이런 심정인데 유가족들은 어떻겠습니까?
정치에 대한 공부를 하시고 연륜을 쌓으신 후 꼭 대통령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땐 제가 지팡이를 짚고서라도 유세장에 따라 다니겠습니다.
여사님! 힘내시고요.. 건강하십시오.
봉하마을로 가면 대통령님 대신 우리를 맞이 해 주실 날을 손 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그땐 두손을 꼭 잡아 주시면서 제게 희망을 주십시오.
우리 대통령이 하신것 처럼 우리 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
![]() |
![]() |
![]() |
|---|---|---|---|
| 4187 | ■ 긴급 "서울 광화문, 광주 금남로, 대구 반월당......" ■ | 중수 | 2009.08.05 |
| 4186 | 의리의 사나이 강금원님 치료중이십니다~ (22) | 비비츄 | 2009.08.05 |
| 4185 | MBC피디수첩 만큼이나 발빠른 언론이 있습니다 !! (6) | 대 한 민 국 | 2009.08.05 |
| 4184 | [8월 4일] 봉하에서 - 4(마지막) (9) | 귓가에 바람 | 2009.08.05 |
| 4183 | [8월 4일] 봉하에서 - 3 (4) | 귓가에 바람 | 2009.08.05 |
| 4182 | [8월 4일] 봉하에서 - 2 (2) | 귓가에 바람 | 2009.08.04 |
| 4181 | [8월 4일] 봉하에서 - 1 (3) | 귓가에 바람 | 2009.08.04 |
| 4180 | 청도 운문사 (1) | Marine Boy | 2009.08.04 |
| 4179 | 봉하에 머무르는 시간이 점점 짧아지네여...ㅜㅜ (8) | 피그셋 | 2009.08.04 |
| 4178 | 뒤바기의 잔재주? (5) | chunria | 2009.08.04 |
| 4177 | ■ " 정녕 공개처형을 해야 정신을 차릴텐가 ! " ■ (3) | 중수 | 2009.08.04 |
| 4176 | 노짱님과 드라이브 (3) | 가락주민 | 2009.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