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안동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故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시민 성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故 노무현 전 대통령 국민장 안동지역 장례위원회에서
국민장 기간동안에서 안동 분향소에서
안동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우리 복지관 사무실에 전달해주셨습니다.
이 성금이 많이 부담도 되고 조심스러웠지만....
이렇게 자발적으로 성금을 후원해주신 분들의 마음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마음과 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사회 어두운 곳까지 손을 뻗어주시고
빛을 밝혀주셨던 고인의 뜻을 받들어
정말 소중하고 뜻깊은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생각하면 가슴이 아련해지지만....
그래도 그분을 생각하면 웃어봅니다....
[출처]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S101&articleId=22041
![]() |
![]() |
![]() |
![]() |
|---|---|---|---|
| 4187 | ■ 긴급 "서울 광화문, 광주 금남로, 대구 반월당......" ■ | 중수 | 2009.08.05 |
| 4186 | 의리의 사나이 강금원님 치료중이십니다~ (22) | 비비츄 | 2009.08.05 |
| 4185 | MBC피디수첩 만큼이나 발빠른 언론이 있습니다 !! (6) | 대 한 민 국 | 2009.08.05 |
| 4184 | [8월 4일] 봉하에서 - 4(마지막) (9) | 귓가에 바람 | 2009.08.05 |
| 4183 | [8월 4일] 봉하에서 - 3 (4) | 귓가에 바람 | 2009.08.05 |
| 4182 | [8월 4일] 봉하에서 - 2 (2) | 귓가에 바람 | 2009.08.04 |
| 4181 | [8월 4일] 봉하에서 - 1 (3) | 귓가에 바람 | 2009.08.04 |
| 4180 | 청도 운문사 (1) | Marine Boy | 2009.08.04 |
| 4179 | 봉하에 머무르는 시간이 점점 짧아지네여...ㅜㅜ (8) | 피그셋 | 2009.08.04 |
| 4178 | 뒤바기의 잔재주? (5) | chunria | 2009.08.04 |
| 4177 | ■ " 정녕 공개처형을 해야 정신을 차릴텐가 ! " ■ (3) | 중수 | 2009.08.04 |
| 4176 | 노짱님과 드라이브 (3) | 가락주민 | 2009.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