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아침에도 확인해보니 역시 고대로 얌전히 남았습니다.
뭔 일이여~;;
비루한 제 돈은 필요없다는 거신가 ㅠㅠ
조마조마하면서 재단에 전화했습니다.
"저기..;;;; 돈이.. 그러니까..."
근데 말을 정작 제대로 꺼내기도 전에 눈물이 터져서...
뭐라고 말도 못하고 뗨뗨...전 소금..아니 제가 본명으로 했는지 닉넴..아니 그게..아니 저 후원회비..아니. 어제..
전화받으시는 여자분도.. 마음을 짐작했는지 다 들어주시더군요.
그러다가 결국 볍신같이 울며불며 눈물콧물 다 흘리고 나서야 제대로 말을 했습니다.
재단 측 말씀은 인증 시간이 좀 걸려서 일주일쯤 소요될 거라고
분명히 이름 확인했고 계좌확인 잘되어 있다고.
고맙다고..가난해서 미안하다고...
마음은 안 그런데 이것 밖에 못해서 미안하다고. 정말 미안하다고 전화기에 대고 꾸벅거렸습니다.
바보처럼, 왜 나는 재단에 대한 말만 나오면, 봉하마을에 전화만 하려고 하면 말도 제대로 못하고 눈물바람부터 하는지..ㅠㅠ
그래도 다행이네요.
이번달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그런데요..
대통령님.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못난 사람이라.. 가난해서... 더 힘이 못 되어 드려서...정말 죄송합니다..
![]() |
![]() |
![]() |
![]() |
|---|---|---|---|
| 4199 | ★쌍용차 노조..경찰 특공대...그리고 이스라엘 군인 (1)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8.06 |
| 4198 | 영화 아트웤 작가 조형준의 노대통령 사진 리터치 (16) | 삼사라 | 2009.08.06 |
| 4197 | 참 너무한 세상 !! 어린조카와 함께본 세상! (10) | 대 한 민 국 | 2009.08.06 |
| 4196 | 기독국 맨글려는 뉴또라이들 (7) | chunria | 2009.08.05 |
| 4195 | 채수범이란분이 쥐화대 홈피에 올린 글... (5) | 썩은망치 | 2009.08.05 |
| 4194 | 8월 4일 봉하풍경 [대통령님 묘역이 국가보존묘역으로 지정] (8) | 개성만점 | 2009.08.05 |
| 4193 | 한 여름밤의 묘역 (36) | 부산싸나이 | 2009.08.05 |
| 4192 | 나도 노무현스티커 붙혔다!!!(펌) (3) | 안심이 | 2009.08.05 |
| 4191 | 살인진압이란.....이런것(펌) (14) | 자연과 사람 | 2009.08.05 |
| 4190 | 8월 4일 화포천전경... (3) | 개성만점 | 2009.08.05 |
| 4189 | 여기도 안약 드리고요 (1) | 가락주민 | 2009.08.05 |
| 4188 | ■ 이명박 대통령님 보세요 ! ■ (7) | 중수 | 2009.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