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보미니&성우
조회 1,180추천 292009.11.04
가연이가 나타 났습니다 엄마는 아닌것 같아요 큰이모인가? ㅎㅎ
세석의 밤하늘님을 참 잘 따르네요
사람들은 제각자의 소원을 담습니다 뭐라고 적었을까요?
가족의 무탈함과 행복을 기원하는군요.. 남은 행복이 있으면 좀 나누어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소원을 담은 풍선을 한곳에 모을 굿판이 시작됩니다
나타 났습니다!!! 우리의 소원을 전해줄 님이 하늘에서 내려왔습니다
굿판은 시작되었습니다
땅의 기운을 모으는것은 하늘에서 좀처럼 내려오기 힘든 사자여서 그런가요?
그 기운과 함께 소원을 함께 가져 가려나 봅니다
이제 그 기운을 다 모았나 봅니다 소원을 담은 풍선에게로 가는군요
그렇군요 땅의 기운과 함께 우리들의 소원을 우리 대장님께 보내는 것이 었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이 있는지 한번 더 확인 하는건가요
그렇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을 추스리는군요
마지막남은 소원까지 다 담아서 우리님이 계신곳으로 곳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 |
![]() |
![]() |
![]() |
|---|---|---|---|
| 4199 | ★쌍용차 노조..경찰 특공대...그리고 이스라엘 군인 (1)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8.06 |
| 4198 | 영화 아트웤 작가 조형준의 노대통령 사진 리터치 (16) | 삼사라 | 2009.08.06 |
| 4197 | 참 너무한 세상 !! 어린조카와 함께본 세상! (10) | 대 한 민 국 | 2009.08.06 |
| 4196 | 기독국 맨글려는 뉴또라이들 (7) | chunria | 2009.08.05 |
| 4195 | 채수범이란분이 쥐화대 홈피에 올린 글... (5) | 썩은망치 | 2009.08.05 |
| 4194 | 8월 4일 봉하풍경 [대통령님 묘역이 국가보존묘역으로 지정] (8) | 개성만점 | 2009.08.05 |
| 4193 | 한 여름밤의 묘역 (36) | 부산싸나이 | 2009.08.05 |
| 4192 | 나도 노무현스티커 붙혔다!!!(펌) (3) | 안심이 | 2009.08.05 |
| 4191 | 살인진압이란.....이런것(펌) (14) | 자연과 사람 | 2009.08.05 |
| 4190 | 8월 4일 화포천전경... (3) | 개성만점 | 2009.08.05 |
| 4189 | 여기도 안약 드리고요 (1) | 가락주민 | 2009.08.05 |
| 4188 | ■ 이명박 대통령님 보세요 ! ■ (7) | 중수 | 2009.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