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자윤선생님의 작품들입니다.
봉하마을로 돌아간 -시민 노무현-을 가장 잘 표현하신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청색 셔츠와 유쾌함이 전해져 오는 표정이 정말 좋습니다.
모델도 좋으시고 작가의 능력도 뛰어나시고...
-써프라이즈 김자윤 디카방-에서
사회자 - '우리말 달인'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27,650,000원이란 상금을 타시게 되었는데
어디에 쓰실겁니까?
나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쓰고 싶습니다.
사회자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이라니요?
나 - 어떤 단체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사회자 - 어떤 단체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나 - '노무현재단'이라고 있는데요.
그 단체에 전액 기부하고 싶습니다.
.
.
.
TV에서
-우리말 겨루기-를 보며 잠시 이런 상상을 했습니다.
실력을 갈고 닦아서 한 번 나가 볼까요?
노짱님을 오래 사랑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노무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선 '실탄'이 필요하다는 거...
그래서 저런 생각을 다 해봤습니다.
.
.
.
절대 방관자로는 살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과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 |
![]() |
![]() |
![]() |
|---|---|---|---|
| 4199 | ★쌍용차 노조..경찰 특공대...그리고 이스라엘 군인 (1) | 진실을알리는시민 | 2009.08.06 |
| 4198 | 영화 아트웤 작가 조형준의 노대통령 사진 리터치 (16) | 삼사라 | 2009.08.06 |
| 4197 | 참 너무한 세상 !! 어린조카와 함께본 세상! (10) | 대 한 민 국 | 2009.08.06 |
| 4196 | 기독국 맨글려는 뉴또라이들 (7) | chunria | 2009.08.05 |
| 4195 | 채수범이란분이 쥐화대 홈피에 올린 글... (5) | 썩은망치 | 2009.08.05 |
| 4194 | 8월 4일 봉하풍경 [대통령님 묘역이 국가보존묘역으로 지정] (8) | 개성만점 | 2009.08.05 |
| 4193 | 한 여름밤의 묘역 (36) | 부산싸나이 | 2009.08.05 |
| 4192 | 나도 노무현스티커 붙혔다!!!(펌) (3) | 안심이 | 2009.08.05 |
| 4191 | 살인진압이란.....이런것(펌) (14) | 자연과 사람 | 2009.08.05 |
| 4190 | 8월 4일 화포천전경... (3) | 개성만점 | 2009.08.05 |
| 4189 | 여기도 안약 드리고요 (1) | 가락주민 | 2009.08.05 |
| 4188 | ■ 이명박 대통령님 보세요 ! ■ (7) | 중수 | 2009.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