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10787 | 으름덩굴 (1) | 김자윤 | 2012.04.25 |
| 10786 | 병꽃나무 (1) | 김자윤 | 2012.04.25 |
| 10785 | 봉하 장군차(將軍茶) 만들기 (2) | 봉7 | 2012.04.25 |
| 10784 | 사진 올리기 힘드네요 (2) | 민주서희 | 2012.04.24 |
| 10783 | 봉하 바람개비 만들기 (4) | 봉7 | 2012.04.24 |
| 10782 | 초딩때소풍가던 저수지 주변 ! (2) | 고향역 | 2012.04.23 |
| 10781 | 바보주막에서 (10) | 나모버드 | 2012.04.23 |
| 10780 | 각시붓꽃 (2) | 김자윤 | 2012.04.22 |
| 10779 | [지금의 현실이..] 지금의 현실이 너무 아픕니다. | 옆집총각 | 2012.04.22 |
| 10778 | [蒼霞哀歌 161] 봉하에는 봄비가 내린다. (7) | 파란노을 | 2012.04.21 |
| 10777 | 둥근잎천남성 (1) | 김자윤 | 2012.04.21 |
| 10776 | 줄딸기 | 김자윤 | 2012.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