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YTM 단독 " 민주진보세력 재야인사의 위대한 말씀 "
존경하고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지금 상황에서도 국가종업원들만 잘하면 얼마든지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는데 현재 공무원과 한나라당 의원, 일부 민주당 의원 등은 국민혈세를 빼돌리는데 바쁘고 국민혈세를 낭비하고 심지어 국민혈세가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습니다. 복지는 개판이고 60%의 빈민들은 조선천지 믿고 의지할데가 없습니다. 작금의 대한민국의 이 치떨리는 현실에 저는 사생결단 하였습니다.
늘 오직 60%의 빈민편이 되겠다는 것입니다. 공무원 편이 아닌, 정치인 편이 아닌, 40%의부민들 편이 아닌 늘 오직 60%의 빈민들의 편이 되고 빈민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빈민여러분과 편지로 전자우편으로 문자로 전화로 자주 연락하며 복지에 있어서도 알아서 챙겨드리고 늘 60%의 빈민여러분들과 함께하며 알아서 챙겨드리겠습니다. 저에게 힘을 주십시요. 도와주십시요!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꼭 투표하셔야 됩니다. 후보자의 학력이나 직업이나 배경 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유불문하고 무조건 민주노동당 또는 극소수의 민주당만 찍으면 됩니다. 물론 빈곤하고 가난한 후보를 찍어야 됩니다. 반드시 그렇게 해야 대한민국이 하루빨리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president007
사생결단!
일시 : 2009년 12월 31일 목요일 오후7시
장소 : 서울종각 *******
![]() |
![]() |
![]() |
![]() |
|---|---|---|---|
| 4235 | 1차 논습지 캠프에 다녀왔습니다... (5) | 명중 | 2009.08.11 |
| 4234 | ■ " 보이지 않는 살인자,사이코패스 집단 " ■ (2) | 중수 | 2009.08.11 |
| 4233 | 김해 연지공원의 불빛 (4) | 함께하는세상 | 2009.08.11 |
| 4232 | 뒤늦게 다시 .. (5) | 슬픈동물 | 2009.08.10 |
| 4231 | 친노(노사모)의 바벨탑이 무너질 것에 대비하여 노건호의 출항준비 (3) | ad70강림 | 2009.08.10 |
| 4230 | 다섯평의 행복 (8) | 통통씨 | 2009.08.10 |
| 4229 | 그림일기//장군차 나무를 찾아라.....(특종/장군차나무 꽃)봉하가는.. (14) | 함께하는세상 | 2009.08.10 |
| 4228 | 8월 8일 봉하의 하늘아래... [명품 민주주의를 위해...] (14) | 개성만점 | 2009.08.10 |
| 4227 | 야~~ 기분 조오타 (16) | chunria | 2009.08.09 |
| 4226 | 김포 월곳 개념식당을 소개 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09.08.09 |
| 4225 | / 봉하마을 주말농장 농작물로 만들 요리들~ / (17) | 행복해야죠 | 2009.08.09 |
| 4224 | 주말농장 수확물 잘 받았습니다. (7) | 물한줌 | 2009.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