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입구에 마련된 임시분향소
문 전 실장은 축문을 통해
"노 전 대통령의 묘역이 허술하고 초라해
나무를 심고 박석을 깔아 주변을 단장코자 한다"며"
공사도중 일체의 안전사고가 없게 하고
노 전 대통령께서 이루지 못한 일들을 계승토록 보살펴 달라"고 기원했다.
한편 재단은 묘역 전체 부지에 깔 박석과
묘역 주변 조경수는 각계 인사들과 일반 시민들의 기부를 통해
조성해 나가는 국민참여 방식으로 추진할 계획
박석과 조경수에는 기부한 사람들의 이름과
추모글이 영원히 남을 수 있도록 할 예정
1개월관의 작은비석 주변 공사가 마무리되면
가림막 철거 뒤 묘역참배 가능
묘역 전체 박석 깔고 조경 등 마무리..내년 1주기 전에 완공
![]() |
![]() |
![]() |
![]() |
|---|---|---|---|
| 4259 | 우드카페 노대통령님 추모 기념품 (7) | andiam | 2009.08.16 |
| 4258 | 영원한 우리의 대통령 (5) | 봉화친구 | 2009.08.16 |
| 4257 | 8월15일 봉하! 광복절 노무현 대통령님께서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실까? (8)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6 | [蒼霞哀歌 45] 오늘은 광복절? 토요일? 자봉날!! ^^;; (9) | 파란노을 | 2009.08.15 |
| 4255 | 노무현 대통령님을 존경하고 사랑하시는 명계남님의 봉하지기 .. (20)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4 | 제발 주변 공사라도 해야지 ... (언제쯤 하려는지) (16) | dasarang | 2009.08.15 |
| 4253 | 8월14일-헌시, 봉하참배객, 화포천, 자원봉사사진 (17) | 영원한 미소 | 2009.08.14 |
| 4252 | 의리의 사나이 강금원 (6) | 비비츄 | 2009.08.14 |
| 4251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밑에님 배꼽 찾아왔.. (10) | 오늘은청춘 | 2009.08.14 |
| 4250 | 노란꽃길의 노짱 (21) | andiam | 2009.08.14 |
| 4249 | 시흥 안산에는 깨어 있는 아가씨들이 많나봅니다 !! (8) | 대 한 민 국 | 2009.08.14 |
| 4248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11) | dasarang | 2009.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