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서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
.
.
제가 4~5년 전 쯤
-악양벌-
을 통해 김자윤선생님을 처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악양벌!
발음하기도 어려운
그러나 뭔가 지체높은 양반같은 품위를
풍기는듯한 특이한 지명이지요?
그 때는 어느 고장에 있는지 조차도 몰랐고
참 아름다운 곳이구나!
감탄을 자아내며 봤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여러분들도 악양벌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시어요.
http://www.seoprise.com/board/list.php?table=forum5&mode=search&field=nic&s_que=김자윤
(클릭)
에 들어가셔서
맨 아래 네모안에
제목 -악양벌
를 쳐넣으시고
검색하시면
이곳에서보다 훨씬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선생님의 다른 작품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최참판댁에서 바라보는 악양벌이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언제나 한 번 가볼 수 있으려는지.....
비발디-사계-봄-1악장
![]() |
![]() |
![]() |
![]() |
|---|---|---|---|
| 4259 | 우드카페 노대통령님 추모 기념품 (7) | andiam | 2009.08.16 |
| 4258 | 영원한 우리의 대통령 (5) | 봉화친구 | 2009.08.16 |
| 4257 | 8월15일 봉하! 광복절 노무현 대통령님께서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실까? (8)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6 | [蒼霞哀歌 45] 오늘은 광복절? 토요일? 자봉날!! ^^;; (9) | 파란노을 | 2009.08.15 |
| 4255 | 노무현 대통령님을 존경하고 사랑하시는 명계남님의 봉하지기 .. (20)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4 | 제발 주변 공사라도 해야지 ... (언제쯤 하려는지) (16) | dasarang | 2009.08.15 |
| 4253 | 8월14일-헌시, 봉하참배객, 화포천, 자원봉사사진 (17) | 영원한 미소 | 2009.08.14 |
| 4252 | 의리의 사나이 강금원 (6) | 비비츄 | 2009.08.14 |
| 4251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밑에님 배꼽 찾아왔.. (10) | 오늘은청춘 | 2009.08.14 |
| 4250 | 노란꽃길의 노짱 (21) | andiam | 2009.08.14 |
| 4249 | 시흥 안산에는 깨어 있는 아가씨들이 많나봅니다 !! (8) | 대 한 민 국 | 2009.08.14 |
| 4248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11) | dasarang | 2009.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