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기까지 360도 둘러 찍어보기 .. 봉하논에 쥐불(단어가 맞나 모르겠음)을 놓은 모양이네요..
진입로 들어오면서 깜짝놀랐음..이거 불난거 아닌가 해서요..
빠게스 들고 뛰어야 하나 생각하면서 ^^


한림쪽 들판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사자바위... (사실은 여기 출장이었음.. 사장님 이해하소서..)


















여기 와 보고 싶었는데요.. 마침 아무도 없네요...
그런데 꽁초는 휴지통에.. - .-








쉼터 안에 전에 비해서 물품이 많이 늘어더라구요..
이른 시간 여럿사람 발길 돌리는게 아쉬워서 연락처라도 .. 없더군요.. - -
봉하 커피만 먹고 돌아섰습니다..
(출장중이라도 연락처하고 몇시까지온다고 적어두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4259 | 우드카페 노대통령님 추모 기념품 (7) | andiam | 2009.08.16 |
| 4258 | 영원한 우리의 대통령 (5) | 봉화친구 | 2009.08.16 |
| 4257 | 8월15일 봉하! 광복절 노무현 대통령님께서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실까? (8)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6 | [蒼霞哀歌 45] 오늘은 광복절? 토요일? 자봉날!! ^^;; (9) | 파란노을 | 2009.08.15 |
| 4255 | 노무현 대통령님을 존경하고 사랑하시는 명계남님의 봉하지기 .. (20)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4 | 제발 주변 공사라도 해야지 ... (언제쯤 하려는지) (16) | dasarang | 2009.08.15 |
| 4253 | 8월14일-헌시, 봉하참배객, 화포천, 자원봉사사진 (17) | 영원한 미소 | 2009.08.14 |
| 4252 | 의리의 사나이 강금원 (6) | 비비츄 | 2009.08.14 |
| 4251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밑에님 배꼽 찾아왔.. (10) | 오늘은청춘 | 2009.08.14 |
| 4250 | 노란꽃길의 노짱 (21) | andiam | 2009.08.14 |
| 4249 | 시흥 안산에는 깨어 있는 아가씨들이 많나봅니다 !! (8) | 대 한 민 국 | 2009.08.14 |
| 4248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11) | dasarang | 2009.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