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마을에서 성난 추모객에 의해
견인차에 끌려 나가는 -국민의 방송- 중계차
봉하마을에서 1Km나 떨어진 논두렁에서
황소를 배경으로 뉴스를 진행했던 -국민의 방송-
너무 슬퍼서 고장 난 수도꼭지처럼
눈물 줄줄 흘리다가
5월 24일 저녁
이 사진을 보고 눈물 나도록 웃었습니다.
꼬라지하고는......ㅉㅉㅉ
권력자에 딸랑딸랑 '워낭소리' 내는 주제에
-국민의 방송-이랍니다.
대체 느네들이 말하는 '국민'이 누구신데...?
하긴 전두환 정권이 내건 구호가
-정의사회 구현-이었고
지금 정부가 피같은 세금으로
-법과 질서-운운하는 하며 공중파에 광고하는걸 보면
웃기지도 않지요?
법치?
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이지...
.
.
.
![]() |
![]() |
![]() |
![]() |
|---|---|---|---|
| 4259 | 우드카페 노대통령님 추모 기념품 (7) | andiam | 2009.08.16 |
| 4258 | 영원한 우리의 대통령 (5) | 봉화친구 | 2009.08.16 |
| 4257 | 8월15일 봉하! 광복절 노무현 대통령님께서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실까? (8)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6 | [蒼霞哀歌 45] 오늘은 광복절? 토요일? 자봉날!! ^^;; (9) | 파란노을 | 2009.08.15 |
| 4255 | 노무현 대통령님을 존경하고 사랑하시는 명계남님의 봉하지기 .. (20)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4 | 제발 주변 공사라도 해야지 ... (언제쯤 하려는지) (16) | dasarang | 2009.08.15 |
| 4253 | 8월14일-헌시, 봉하참배객, 화포천, 자원봉사사진 (17) | 영원한 미소 | 2009.08.14 |
| 4252 | 의리의 사나이 강금원 (6) | 비비츄 | 2009.08.14 |
| 4251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밑에님 배꼽 찾아왔.. (10) | 오늘은청춘 | 2009.08.14 |
| 4250 | 노란꽃길의 노짱 (21) | andiam | 2009.08.14 |
| 4249 | 시흥 안산에는 깨어 있는 아가씨들이 많나봅니다 !! (8) | 대 한 민 국 | 2009.08.14 |
| 4248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11) | dasarang | 2009.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