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용민은 교통정리 중...
-출처 뉴스원-

흐미~~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그리고 봉도사...ㅠㅠ


-출처 - 경향신문-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통합진보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나꼼수를 위한 선거도 아니다.
이 선거는 -우리들을 위한 선거-다.
MB정권 하에서 우리들을 못살게 괴롭힌
모든 사람에게 외친다."
"조~~!!!"
출처 - 오마이 뉴스
.
.
.
三頭노출 대번개
김용민씨!
수구찌라시들과
시대를 읽지 못하는 -한나라새누리당-의 삽질로
대권반열에 오른 것 같으오!!
어느 네티즌 말처럼
이제 김용민을 -YM-으로 부르겠오!
.
.
.
그네언니 주변은 언제나 컴컴해!
과거를 회상하는 노인분들만 모여!
오~오~~ 분위기 꿀꿀해!
젊은이들이 투표할까 싶어 전전긍긍 해!
어떻게 하면 투표율 낮출까 머리를 싸매!
난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이 좋아!
저 곳에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봐!
.
.
.
전 김어준의 통찰력을 아주 높이 평가해요.
그는 이 시대의 천재입니다.
![]() |
![]() |
![]() |
![]() |
|---|---|---|---|
| 4259 | 우드카페 노대통령님 추모 기념품 (7) | andiam | 2009.08.16 |
| 4258 | 영원한 우리의 대통령 (5) | 봉화친구 | 2009.08.16 |
| 4257 | 8월15일 봉하! 광복절 노무현 대통령님께서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실까? (8)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6 | [蒼霞哀歌 45] 오늘은 광복절? 토요일? 자봉날!! ^^;; (9) | 파란노을 | 2009.08.15 |
| 4255 | 노무현 대통령님을 존경하고 사랑하시는 명계남님의 봉하지기 .. (20) | 소박한 들꽃 | 2009.08.15 |
| 4254 | 제발 주변 공사라도 해야지 ... (언제쯤 하려는지) (16) | dasarang | 2009.08.15 |
| 4253 | 8월14일-헌시, 봉하참배객, 화포천, 자원봉사사진 (17) | 영원한 미소 | 2009.08.14 |
| 4252 | 의리의 사나이 강금원 (6) | 비비츄 | 2009.08.14 |
| 4251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밑에님 배꼽 찾아왔.. (10) | 오늘은청춘 | 2009.08.14 |
| 4250 | 노란꽃길의 노짱 (21) | andiam | 2009.08.14 |
| 4249 | 시흥 안산에는 깨어 있는 아가씨들이 많나봅니다 !! (8) | 대 한 민 국 | 2009.08.14 |
| 4248 | 휴가를 반납하고 두변째 대통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11) | dasarang | 2009.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