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의의용가리
조회 3,268추천 312009.05.30
대통령의 아들로써 평범한 시민으로 살겠다는 노건호씨!!!
그 맘을 이제는 알 것 같지만 하늘 나라로 가신 우리 노무현 대통령을 대신하여 정치를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6대 대통령의 뜻을 누구보도 잘 알고 더구나 이번일로 우리 국민들의 우리 16대 대통령에 대한 사랑과 애정, 정열이 얼마나 뜨거운지를 잘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못다하신 아버님의 뜻을 받들어 그 길을 가시는 건 어떠신지요?
정말 억울하고 비통하리라는 생각만 해도 전 요즘 먹을수도 일을 할 수도 없습니다.
계속 눈물만 나옵니다.
제가 이런 심정인데 유가족들은 어떻겠습니까?
정치에 대한 공부를 하시고 연륜을 쌓으신 후 꼭 대통령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땐 제가 지팡이를 짚고서라도 유세장에 따라 다니겠습니다.
여사님! 힘내시고요.. 건강하십시오.
봉하마을로 가면 대통령님 대신 우리를 맞이 해 주실 날을 손 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그땐 두손을 꼭 잡아 주시면서 제게 희망을 주십시오.
우리 대통령이 하신것 처럼 우리 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
![]() |
![]() |
![]() |
|---|---|---|---|
| 4295 | 안녕히.. 안녕히.. (9) | 소금눈물 | 2009.08.20 |
| 4294 | 봉하에 설치되는 분향소 (13) | 진영지기 | 2009.08.20 |
| 4293 | ■ " 박정희,전두환,노태우 구속하라." ■ (6) | 중수 | 2009.08.20 |
| 4292 | ■ [ 긴급 속보 ] " 개만도 못한 잡범 " ■ (1) | 중수 | 2009.08.20 |
| 4291 | ■ [ 긴급 속보 ] " 대한민국 교육 한심하다." ■ (1) | 중수 | 2009.08.20 |
| 4290 | ▶謹弔◀ 서울광장 분향소를 다녀와서!그런데 아이러니 합니다! (5) | 대 한 민 국 | 2009.08.20 |
| 4289 | 오늘따라 더욱 그리움이 (9) | Pear | 2009.08.20 |
| 4288 | 권양숙여사님....슬픔에눈물짓다 (2) | 5월그날이 | 2009.08.20 |
| 4287 | 언론악법 원천무효 | 5월그날이 | 2009.08.20 |
| 4286 | 추도사막고 김대중씨라 막말한 한나라당 MB 조문반대 서명운동 (3)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8.20 |
| 4285 | 풍수전문가가 본 노대통령님 묘역 문제점들 (12) | andiam | 2009.08.19 |
| 4284 | 이제 우리는 누굴 의지하며.... (5) | 전주나그네 | 2009.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