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보미니&성우
조회 1,155추천 292009.11.04
가연이가 나타 났습니다 엄마는 아닌것 같아요 큰이모인가? ㅎㅎ
세석의 밤하늘님을 참 잘 따르네요
사람들은 제각자의 소원을 담습니다 뭐라고 적었을까요?
가족의 무탈함과 행복을 기원하는군요.. 남은 행복이 있으면 좀 나누어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소원을 담은 풍선을 한곳에 모을 굿판이 시작됩니다
나타 났습니다!!! 우리의 소원을 전해줄 님이 하늘에서 내려왔습니다
굿판은 시작되었습니다
땅의 기운을 모으는것은 하늘에서 좀처럼 내려오기 힘든 사자여서 그런가요?
그 기운과 함께 소원을 함께 가져 가려나 봅니다
이제 그 기운을 다 모았나 봅니다 소원을 담은 풍선에게로 가는군요
그렇군요 땅의 기운과 함께 우리들의 소원을 우리 대장님께 보내는 것이 었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이 있는지 한번 더 확인 하는건가요
그렇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을 추스리는군요
마지막남은 소원까지 다 담아서 우리님이 계신곳으로 곳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 |
![]() |
![]() |
![]() |
|---|---|---|---|
| 4295 | 안녕히.. 안녕히.. (9) | 소금눈물 | 2009.08.20 |
| 4294 | 봉하에 설치되는 분향소 (13) | 진영지기 | 2009.08.20 |
| 4293 | ■ " 박정희,전두환,노태우 구속하라." ■ (6) | 중수 | 2009.08.20 |
| 4292 | ■ [ 긴급 속보 ] " 개만도 못한 잡범 " ■ (1) | 중수 | 2009.08.20 |
| 4291 | ■ [ 긴급 속보 ] " 대한민국 교육 한심하다." ■ (1) | 중수 | 2009.08.20 |
| 4290 | ▶謹弔◀ 서울광장 분향소를 다녀와서!그런데 아이러니 합니다! (5) | 대 한 민 국 | 2009.08.20 |
| 4289 | 오늘따라 더욱 그리움이 (9) | Pear | 2009.08.20 |
| 4288 | 권양숙여사님....슬픔에눈물짓다 (2) | 5월그날이 | 2009.08.20 |
| 4287 | 언론악법 원천무효 | 5월그날이 | 2009.08.20 |
| 4286 | 추도사막고 김대중씨라 막말한 한나라당 MB 조문반대 서명운동 (3)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8.20 |
| 4285 | 풍수전문가가 본 노대통령님 묘역 문제점들 (12) | andiam | 2009.08.19 |
| 4284 | 이제 우리는 누굴 의지하며.... (5) | 전주나그네 | 2009.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