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 |
|---|---|---|---|
| 4295 | 안녕히.. 안녕히.. (9) | 소금눈물 | 2009.08.20 |
| 4294 | 봉하에 설치되는 분향소 (13) | 진영지기 | 2009.08.20 |
| 4293 | ■ " 박정희,전두환,노태우 구속하라." ■ (6) | 중수 | 2009.08.20 |
| 4292 | ■ [ 긴급 속보 ] " 개만도 못한 잡범 " ■ (1) | 중수 | 2009.08.20 |
| 4291 | ■ [ 긴급 속보 ] " 대한민국 교육 한심하다." ■ (1) | 중수 | 2009.08.20 |
| 4290 | ▶謹弔◀ 서울광장 분향소를 다녀와서!그런데 아이러니 합니다! (5) | 대 한 민 국 | 2009.08.20 |
| 4289 | 오늘따라 더욱 그리움이 (9) | Pear | 2009.08.20 |
| 4288 | 권양숙여사님....슬픔에눈물짓다 (2) | 5월그날이 | 2009.08.20 |
| 4287 | 언론악법 원천무효 | 5월그날이 | 2009.08.20 |
| 4286 | 추도사막고 김대중씨라 막말한 한나라당 MB 조문반대 서명운동 (3)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8.20 |
| 4285 | 풍수전문가가 본 노대통령님 묘역 문제점들 (12) | andiam | 2009.08.19 |
| 4284 | 이제 우리는 누굴 의지하며.... (5) | 전주나그네 | 2009.08.19 |
사진출처 - 구조론연구소 ( http://gujoron.com/xe/chul/266480
.
.
.
아침신문에 - 박근혜와 7人會 - 기사에 실린
7명의 면면을 보고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네언니가 대통을 먹으면 유신시절로 돌아간다는 말씀이네...헐...!!!
- 김용환:유신때 청와대수석
- 최병렬:노무현탄핵
- 안병훈:조선일보 발행인
- 김용갑/김기춘:유신선법재정에관여
- 현경대
- 강창희...
멘토단이란 양반들 출생년도를 보고 놀랐습니다.
강창희씨만 46년생이고 ( 67세 )
자그마치 32년생분터 39년생까지 입니다.
71세부터 80세까지입니다.
딱 박정희 시절내지
전두환 시절 사람들인데
그 머리에서 무슨 참신함과 신선함이 있으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