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 |
![]() |
![]() |
![]() |
|---|---|---|---|
| 4355 | 더이상 당하지 않기 위해서 하는것입니다 .강원도 백두대간님 !! (3) | 대 한 민 국 | 2009.08.31 |
| 4354 | 오늘따라 노짱이 너무나 보고 싶어요(有) (1) | 黑雨 | 2009.08.31 |
| 4353 | 천리아님 부부를 연지에서 뵙습니다.. (7)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8.30 |
| 4352 | 나로호와 쥐명박 (8) | chunria | 2009.08.30 |
| 4351 | [蒼霞哀歌 48] 오늘도 특별한 봉하의 하루 (15) | 파란노을 | 2009.08.29 |
| 4350 | 마지막 생일잔치 무현정武鉉停 생신케익 (23) | chunria | 2009.08.29 |
| 4349 | "MB, 서울시장때는 간도는 우리영토 주장하더니.." | 메론나무 | 2009.08.29 |
| 4348 | [펌] 간도협약 소멸시효 100년 D-20 --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 (4) | 사랑한모금 | 2009.08.29 |
| 4347 | 스페설 방송을 다시 보고나니.......... (19) | 세상사는사람 | 2009.08.29 |
| 4346 | 국장기간 서울광장에서의 판넬전은 대성공 !! (8) | 대 한 민 국 | 2009.08.29 |
| 4345 | 멋지게 바뀐 홈에 멋지게 바뀌고 있는 생가를 올려봅니다^^ (25) | 개성만점 | 2009.08.29 |
| 4344 | 노무현대통령님 100재 생중계예정 (7) | 칸(khan) | 2009.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