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자윤선생님의 작품들입니다.
봉하마을로 돌아간 -시민 노무현-을 가장 잘 표현하신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청색 셔츠와 유쾌함이 전해져 오는 표정이 정말 좋습니다.
모델도 좋으시고 작가의 능력도 뛰어나시고...
-써프라이즈 김자윤 디카방-에서
사회자 - '우리말 달인'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27,650,000원이란 상금을 타시게 되었는데
어디에 쓰실겁니까?
나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쓰고 싶습니다.
사회자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이라니요?
나 - 어떤 단체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사회자 - 어떤 단체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나 - '노무현재단'이라고 있는데요.
그 단체에 전액 기부하고 싶습니다.
.
.
.
TV에서
-우리말 겨루기-를 보며 잠시 이런 상상을 했습니다.
실력을 갈고 닦아서 한 번 나가 볼까요?
노짱님을 오래 사랑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노무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선 '실탄'이 필요하다는 거...
그래서 저런 생각을 다 해봤습니다.
.
.
.
절대 방관자로는 살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과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 |
![]() |
![]() |
![]() |
|---|---|---|---|
| 4367 | 초등학교 2학년 성은이가 쓴 "오리와 밀짚모자" (13) | 소금눈물 | 2009.09.02 |
| 4366 | [공주8/30] 다시 바람이 분다 사람사는 세상 -공주- (16) | 새찬 | 2009.09.01 |
| 4365 | 8월 30일 화포천 [아름다운 숨결이 머문 자리...] (12) | 개성만점 | 2009.09.01 |
| 4364 | [펌]민주주의의 성지 봉하 두번째 방문기 (13) | 푸른소나무@ | 2009.09.01 |
| 4363 | 되올수 없는 시간들 (3) | 가락주민 | 2009.09.01 |
| 4362 | [사진] 정토원 100재에서 (38) | 봉7 | 2009.09.01 |
| 4361 | 각본 없는 휴먼드라마 입니다. (4) | 대 한 민 국 | 2009.09.01 |
| 4360 | 화포천 그 신비함으로...(8/28) (9) | 개성만점 | 2009.09.01 |
| 4359 |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사진전... (23) | 오늘은청춘 | 2009.08.31 |
| 4358 | 아래 "새날새아침님" 바로 고쳤습니다. ㅎㅎ (9) | 니드박 | 2009.08.31 |
| 4357 | 우린 할 수 있습니다.. (2) | 새날새아침 | 2009.08.31 |
| 4356 | 그림 등록이 안되네요. 정토원 100재 영산재 추가 (8) | chunria | 2009.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