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보미니&성우
조회 1,150추천 292009.11.04
가연이가 나타 났습니다 엄마는 아닌것 같아요 큰이모인가? ㅎㅎ
세석의 밤하늘님을 참 잘 따르네요
사람들은 제각자의 소원을 담습니다 뭐라고 적었을까요?
가족의 무탈함과 행복을 기원하는군요.. 남은 행복이 있으면 좀 나누어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소원을 담은 풍선을 한곳에 모을 굿판이 시작됩니다
나타 났습니다!!! 우리의 소원을 전해줄 님이 하늘에서 내려왔습니다
굿판은 시작되었습니다
땅의 기운을 모으는것은 하늘에서 좀처럼 내려오기 힘든 사자여서 그런가요?
그 기운과 함께 소원을 함께 가져 가려나 봅니다
이제 그 기운을 다 모았나 봅니다 소원을 담은 풍선에게로 가는군요
그렇군요 땅의 기운과 함께 우리들의 소원을 우리 대장님께 보내는 것이 었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이 있는지 한번 더 확인 하는건가요
그렇군요 아직 못 담은 소원들을 추스리는군요
마지막남은 소원까지 다 담아서 우리님이 계신곳으로 곳으로
날려 보냈습니다
![]() |
![]() |
![]() |
![]() |
|---|---|---|---|
| 4391 | 지켜 보십니다 (6) | 가락주민 | 2009.09.07 |
| 4390 | ■ 긴급 제보 " 대한민국 자살율 전 세계 1위 " ■ (6) | 중수 | 2009.09.07 |
| 4389 | 100재 그 -1 노건호씨 참배객한테 인사 (10) | chunria | 2009.09.07 |
| 4388 | 대통령님 멋진 사진 (20) | andiam | 2009.09.07 |
| 4387 | 악법 반대 TV광고 곧 나올듯 어제 대성공,천안도 한바탕 시위로! (4) | 대 한 민 국 | 2009.09.07 |
| 4386 | 오늘 탐탐바자회 간단스케치입니다~ (13) | l004 | 2009.09.07 |
| 4385 | 무더웠던 봉하마을 (15) | 등불 | 2009.09.06 |
| 4384 | 봉하풍경 (18) | 시골소년 | 2009.09.06 |
| 4383 | 드디어 저두 아이와 함께 봉하 다녀왔습니다.. (18) | 항상그곳에계시죠? | 2009.09.06 |
| 4382 | [蒼霞哀歌 49] 나는 정치말고 자원봉사합니다(부제 : 매화정 이야기) (18) | 파란노을 | 2009.09.06 |
| 4381 | ■ 충격 " 박정희! 박근혜! 이럴수가! " ■ (8) | 중수 | 2009.09.05 |
| 4380 | ■ 충격 살인 " 도대체 왜 사니 왜 살어 ! " ■ (2) | 중수 | 2009.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