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래는 이광재의원이 짚푸라기 의자에 앉아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봉하를 지키는 대장군이시여 올 농사 잘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넙죽~
노하우 회원 세석의 밤하늘님입니다.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아무도 없어서 자봉하고 계십니다. 하루종일 풍선 불고 묶고 나눠주신다고 손가락이 많이 아팠을 겁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생가쪽으로 가는 길 노짱님 귀향 땐 현수막이 차지한 자리를 이제는 사진이 그분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접사라고 하기엔 해소가 부족하지만...쩝
2008년 양산 총회 후 노사모들과 봉화산 등반 때네요.
충성! 신고합니다.
풀꽃인가요? 소녀의 꽃다발을 환한 미소와 함께.
오리야 너만 믿으마~
2008년 노짱님과 함께 심었던 추억의 장군차 나무입니다.
방앗간이 드디어 문 열었어요.
친환경 오리, 우렁이 쌀 포장을 위해 자원봉사를 하는 노하우 회원들입니다.
자동 포장기 가동중 그러나 잘 안되나 봅니다. ^^;
왼쪽 기계가 포장 인쇄기입니다.
다시 한번더 자동포장기를...
방앗간 내부 모습입니다.
생가를 찾은 방문객들 사이로 노란우체통이 보입니다. 노짱이 그리울 땐 편지를.
자원봉사자들의 손을 거친 쌀 판매요~
노짱님은 올 농사가 풍년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노무현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우리가 노무현입니다.
![]() |
![]() |
![]() |
![]() |
|---|---|---|---|
| 4391 | 지켜 보십니다 (6) | 가락주민 | 2009.09.07 |
| 4390 | ■ 긴급 제보 " 대한민국 자살율 전 세계 1위 " ■ (6) | 중수 | 2009.09.07 |
| 4389 | 100재 그 -1 노건호씨 참배객한테 인사 (10) | chunria | 2009.09.07 |
| 4388 | 대통령님 멋진 사진 (20) | andiam | 2009.09.07 |
| 4387 | 악법 반대 TV광고 곧 나올듯 어제 대성공,천안도 한바탕 시위로! (4) | 대 한 민 국 | 2009.09.07 |
| 4386 | 오늘 탐탐바자회 간단스케치입니다~ (13) | l004 | 2009.09.07 |
| 4385 | 무더웠던 봉하마을 (15) | 등불 | 2009.09.06 |
| 4384 | 봉하풍경 (18) | 시골소년 | 2009.09.06 |
| 4383 | 드디어 저두 아이와 함께 봉하 다녀왔습니다.. (18) | 항상그곳에계시죠? | 2009.09.06 |
| 4382 | [蒼霞哀歌 49] 나는 정치말고 자원봉사합니다(부제 : 매화정 이야기) (18) | 파란노을 | 2009.09.06 |
| 4381 | ■ 충격 " 박정희! 박근혜! 이럴수가! " ■ (8) | 중수 | 2009.09.05 |
| 4380 | ■ 충격 살인 " 도대체 왜 사니 왜 살어 ! " ■ (2) | 중수 | 2009.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