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 나이가 약간(?) 많은 아줌마입니다.
5학년 하고도 7반이거든요.
그러나 구태스런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짱님처럼 사고가 열린 사람들을 좋아해요.
-국민참여당-이
창당하기 훨씬 전에 만든 영상인데요
창당광고가 신선하지 않나요?
( 제가 이 영상을 여름에 봤던 걸로 기억합니다 )
꼭 2002년 대선 때
노하우(노짱님 홈피)에서
노무현후보 CF를 보는 느낌입니다.
같이 한 번 보실래요?
그리고 함께 가보실래요?
-무혀니즘-을 찾아서...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 |
![]() |
|---|---|---|---|
| 4391 | 지켜 보십니다 (6) | 가락주민 | 2009.09.07 |
| 4390 | ■ 긴급 제보 " 대한민국 자살율 전 세계 1위 " ■ (6) | 중수 | 2009.09.07 |
| 4389 | 100재 그 -1 노건호씨 참배객한테 인사 (10) | chunria | 2009.09.07 |
| 4388 | 대통령님 멋진 사진 (20) | andiam | 2009.09.07 |
| 4387 | 악법 반대 TV광고 곧 나올듯 어제 대성공,천안도 한바탕 시위로! (4) | 대 한 민 국 | 2009.09.07 |
| 4386 | 오늘 탐탐바자회 간단스케치입니다~ (13) | l004 | 2009.09.07 |
| 4385 | 무더웠던 봉하마을 (15) | 등불 | 2009.09.06 |
| 4384 | 봉하풍경 (18) | 시골소년 | 2009.09.06 |
| 4383 | 드디어 저두 아이와 함께 봉하 다녀왔습니다.. (18) | 항상그곳에계시죠? | 2009.09.06 |
| 4382 | [蒼霞哀歌 49] 나는 정치말고 자원봉사합니다(부제 : 매화정 이야기) (18) | 파란노을 | 2009.09.06 |
| 4381 | ■ 충격 " 박정희! 박근혜! 이럴수가! " ■ (8) | 중수 | 2009.09.05 |
| 4380 | ■ 충격 살인 " 도대체 왜 사니 왜 살어 ! " ■ (2) | 중수 | 2009.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