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엊그제 저녁
갑자기 엄마 선물하나 드린다면서 색종이를 꺼내데요?
그것도 노오란걸로.. 그러면서 독백이
"노무현 대통령님 노랑색 좋아하시니까 노란색종이로 해야지.."
뭐하는건데? 하고 물어도 비밀.. 엄만 컴퓨터나 하시라면서 오륙분 지났을까요??
"짜잔~~~~'하면서 눈앞에 내민 건
바로 바로 자전거 타고 계신 대통령님이셨습니다...
지난 번 뵈러갔을 때 사온 수첩에 있는 그림을 보고 그렸다고...
좋지요? 좋지요? 하며 방긋웃는 우리 딸
햇님과 구름과 나비 그리고 대통령님옛날집은 생각해서 그린거라고 설명하는 따님.
어구,, 감동이 감동이,,, 말그대로 물결쳤더랬습니다...
접으면 구겨질까 헤질까 염려되서 지금 탁상일기에 붙혀놨네요...
"야~~ 좋다!!" 하시는 대통령님을 떠올려보며 올립니다...
![]() |
![]() |
![]() |
![]() |
|---|---|---|---|
| 4391 | 지켜 보십니다 (6) | 가락주민 | 2009.09.07 |
| 4390 | ■ 긴급 제보 " 대한민국 자살율 전 세계 1위 " ■ (6) | 중수 | 2009.09.07 |
| 4389 | 100재 그 -1 노건호씨 참배객한테 인사 (10) | chunria | 2009.09.07 |
| 4388 | 대통령님 멋진 사진 (20) | andiam | 2009.09.07 |
| 4387 | 악법 반대 TV광고 곧 나올듯 어제 대성공,천안도 한바탕 시위로! (4) | 대 한 민 국 | 2009.09.07 |
| 4386 | 오늘 탐탐바자회 간단스케치입니다~ (13) | l004 | 2009.09.07 |
| 4385 | 무더웠던 봉하마을 (15) | 등불 | 2009.09.06 |
| 4384 | 봉하풍경 (18) | 시골소년 | 2009.09.06 |
| 4383 | 드디어 저두 아이와 함께 봉하 다녀왔습니다.. (18) | 항상그곳에계시죠? | 2009.09.06 |
| 4382 | [蒼霞哀歌 49] 나는 정치말고 자원봉사합니다(부제 : 매화정 이야기) (18) | 파란노을 | 2009.09.06 |
| 4381 | ■ 충격 " 박정희! 박근혜! 이럴수가! " ■ (8) | 중수 | 2009.09.05 |
| 4380 | ■ 충격 살인 " 도대체 왜 사니 왜 살어 ! " ■ (2) | 중수 | 2009.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