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은 8일 "이런 (이명박 씨의) 감세론에 절대 속지 말라"며
이명박 전 서울시장을 맹공격했다.
노 대통령은 이날 원광대에서 100번째로 명예박사 학위를 받은 후 기념특강에서
"이명박 씨가 말하는 감세론은 6조8000억원의 세수결손을 가져오는데 이 돈이면
교육혁신을 할 수 있고, 복지 수준을 한참 끌어올릴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대운하 문제를 거론하면서 "대운하를 민자로 한다는데 누가 민자로 들어오겠는가"라며
"그것 또한 정치적 평가 아니냐. 여보(이명박)쇼! 그러지 마쇼!
당신(이명박)보다 내가 나아. 나만큼만 하시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노 대통령의 발언은 7일 중앙선관위에서 선거중립의무를 준수하라는 요청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으로, 선관위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 |
![]() |
![]() |
![]() |
|---|---|---|---|
| 4391 | 지켜 보십니다 (6) | 가락주민 | 2009.09.07 |
| 4390 | ■ 긴급 제보 " 대한민국 자살율 전 세계 1위 " ■ (6) | 중수 | 2009.09.07 |
| 4389 | 100재 그 -1 노건호씨 참배객한테 인사 (10) | chunria | 2009.09.07 |
| 4388 | 대통령님 멋진 사진 (20) | andiam | 2009.09.07 |
| 4387 | 악법 반대 TV광고 곧 나올듯 어제 대성공,천안도 한바탕 시위로! (4) | 대 한 민 국 | 2009.09.07 |
| 4386 | 오늘 탐탐바자회 간단스케치입니다~ (13) | l004 | 2009.09.07 |
| 4385 | 무더웠던 봉하마을 (15) | 등불 | 2009.09.06 |
| 4384 | 봉하풍경 (18) | 시골소년 | 2009.09.06 |
| 4383 | 드디어 저두 아이와 함께 봉하 다녀왔습니다.. (18) | 항상그곳에계시죠? | 2009.09.06 |
| 4382 | [蒼霞哀歌 49] 나는 정치말고 자원봉사합니다(부제 : 매화정 이야기) (18) | 파란노을 | 2009.09.06 |
| 4381 | ■ 충격 " 박정희! 박근혜! 이럴수가! " ■ (8) | 중수 | 2009.09.05 |
| 4380 | ■ 충격 살인 " 도대체 왜 사니 왜 살어 ! " ■ (2) | 중수 | 2009.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