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봉하사진관 - 에서
제 눈에 콩깍지가 씌웠는지
우리 노짱님이 어깨를 흔들며 건들거리시며(?) 걷는 모습도 좋구요
말씀하실 때 손의 표정도 다양해서 참 좋아요.
그런데 어떤 인간들은 품위(?)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니들이 '진정한 품위'가 뭔지 알기나 혀?.......ㅉㅉㅉ
그림자라도 좋으니 한 번 뵙고 싶습니다.
시간이 나면...
방학이 되면...
봉하마을에 한 번 가야지...
어느 시간대에 가야 만나뵙고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새벽 일찍 갈까?
저녁 늦게 갈까?
아니면 눈에 확~~~ 들어오게 이벤트를 한번 할까?
사진을 확대해 거실에 걸어야지......
벼라별 상상을 하다가 세월만 보내고 영영 기회를 놓쳤습니다.
여러분들도 보고싶은 사람 있으면 미루지 마시고 만나세요.
후회는 항상 뒤에 오나니......!!!
.
.
.
- 부르지마 - 김목경
오늘 밤 우연히 라디오를 켤 때
당신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잊은 줄 알았었는데 잊혀졌다 했는데
당신은 노래를 만들었네요
언젠가 둘이서 보았던 영화를
오늘은 나 혼자서 보고 있네.
그 때는 즐거웠는데 내 손을 잡았었는데
내 옆의 빈 자리는 나를 슬프게 해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노래를 하고픈 말이 있어도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사랑을 추억은 남아있잖아
언젠가 둘이서 걸었던 이 길을
오늘은 나 혼자서 걷고 있네
햇살은 눈부셨는데 우리를 비추었는데
오늘은 나 혼자 비를 맞고 가네
![]() |
![]() |
![]() |
![]() |
|---|---|---|---|
| 4403 | 옥천 조선일보 반대 마라톤에 참가합시다 !! (1) | 대 한 민 국 | 2009.09.08 |
| 4402 | ■ 충격 " 천지도 모르고 한나라당 아니면 민주당이지 ! " ■ (2) | 중수 | 2009.09.08 |
| 4401 | 벌초 시즌 (5) | 가락주민 | 2009.09.08 |
| 4400 | 이제 제대로 올리게 되네요.. ㅎㅎ (7)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9.08 |
| 4399 | chunria는 이곳을 떠나시오 (30) | 김솔 | 2009.09.08 |
| 4398 | ■ 충격 살인 " 금수만도 못한 국종쓰레기 " ■ (4) | 중수 | 2009.09.08 |
| 4397 | 사람 알아보는 빌게이츠 (6) | 이공칠이 | 2009.09.08 |
| 4396 | 함평 무화과 농장 방문 (14) | 진영지기 | 2009.09.08 |
| 4395 | 동네분들과 R.P.C. 견학 (6) | 진영지기 | 2009.09.08 |
| 4394 | 역대 최고의 시구, 노짱의 회오리투구 (4) | sweetdb | 2009.09.08 |
| 4393 | 9월 6일 화포천의 향기 [쓰레기 사라진 자리에 피어난 갈대의 향연... (8) | 개성만점 | 2009.09.08 |
| 4392 | 9월 6일 봉하의 아침 [님의 발길 머무는 곳에...] (17) | 개성만점 | 2009.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