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엇그제 PD 수첩을 보고 제가 찍은 사진의 의미를 알았습니다.
2009년 5월 23일날 청계광장 근처에서 일인 시위를 하던 어떤분을 사진에 담았는데...
그 당시 아프리가가 무언지도 몰랐던 제가 부끄럽습니다.
제가 얼마나 무관심하게 살았는지 PD 수첩을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지적장애2급( 10살 정도의 지능이라고 한것 같은데 )을 정치범으로
잡아 두는 그런 나라에서 우리가 살고있다는 것이 정말 부끄럽습니다.
잡혀가는 시민들이 안타까워 지승환씨가 경찰들에게 잡아가지 말라고 하던
지승환씨...
지승환씨가 우리 보통 사람들 보다 더 가슴이 따뜻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지승환씨를 석방하라!!!
그리고 경찰은 사과하라!!!
![]() |
![]() |
![]() |
![]() |
|---|---|---|---|
| 4427 |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11) | 진영지기 | 2009.09.11 |
| 4426 | (가칭)시민주권모임 준비위원회 발족식에 다녀왔습니다. (13) | l004 | 2009.09.11 |
| 4425 | 양양 물치항 어촌계원들 무지 개념있었요 !! (2) | 대 한 민 국 | 2009.09.11 |
| 4424 | 생가 (16) | 시골소년 | 2009.09.10 |
| 4423 | "DJ묘 파겠다" 보수단체 현충원서 퍼포먼스 (20) | 장수아들 | 2009.09.10 |
| 4422 | 대통령님과 함께 한 화포천... (13) | 개성만점 | 2009.09.10 |
| 4421 | 2008년3월19일 2009년9월2일 (7) | dizzyman | 2009.09.10 |
| 4420 | 天理兒입니다. (52) | chunria | 2009.09.10 |
| 4419 | 알흠다운 노짱님의 작은비석 (11) | 19살노짱 | 2009.09.10 |
| 4418 | 보고싶어요~~ (3) | 전주나그네 | 2009.09.10 |
| 4417 | 그곳의 일출 (1) | 키 작은 소나무 | 2009.09.10 |
| 4416 | (2) | 장수아들 | 200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