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안동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故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시민 성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故 노무현 전 대통령 국민장 안동지역 장례위원회에서
국민장 기간동안에서 안동 분향소에서
안동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우리 복지관 사무실에 전달해주셨습니다.
이 성금이 많이 부담도 되고 조심스러웠지만....
이렇게 자발적으로 성금을 후원해주신 분들의 마음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마음과 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사회 어두운 곳까지 손을 뻗어주시고
빛을 밝혀주셨던 고인의 뜻을 받들어
정말 소중하고 뜻깊은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생각하면 가슴이 아련해지지만....
그래도 그분을 생각하면 웃어봅니다....
[출처]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S101&articleId=22041
![]() |
![]() |
![]() |
![]() |
|---|---|---|---|
| 4427 |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11) | 진영지기 | 2009.09.11 |
| 4426 | (가칭)시민주권모임 준비위원회 발족식에 다녀왔습니다. (13) | l004 | 2009.09.11 |
| 4425 | 양양 물치항 어촌계원들 무지 개념있었요 !! (2) | 대 한 민 국 | 2009.09.11 |
| 4424 | 생가 (16) | 시골소년 | 2009.09.10 |
| 4423 | "DJ묘 파겠다" 보수단체 현충원서 퍼포먼스 (20) | 장수아들 | 2009.09.10 |
| 4422 | 대통령님과 함께 한 화포천... (13) | 개성만점 | 2009.09.10 |
| 4421 | 2008년3월19일 2009년9월2일 (7) | dizzyman | 2009.09.10 |
| 4420 | 天理兒입니다. (52) | chunria | 2009.09.10 |
| 4419 | 알흠다운 노짱님의 작은비석 (11) | 19살노짱 | 2009.09.10 |
| 4418 | 보고싶어요~~ (3) | 전주나그네 | 2009.09.10 |
| 4417 | 그곳의 일출 (1) | 키 작은 소나무 | 2009.09.10 |
| 4416 | (2) | 장수아들 | 200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