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인천에서 봉화까지.........
가는시간 얼마나 많이 불러본 이름인지 모릅니다.
바보 노무현님..........
부르고 또 불러보고..
긍금해 하실분 많을까하여 주말에 다녀오면서 사진 몇장찍어 올립니다.
주말이라서 인지 많은 분들께서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생전해 계셨더라면 먼 발치 에서나마 만나 뵐수 있었을텐데....
얼마나 기다렸던 시간인데..
이렇게 뵙게되니 눈물만 나옵니다.
원망하지 말라 하셨지만 원망에 한스러움에 또 눈물 흘립니다.
당신들은 이렇게 해야만 했나요.....!
이제는 사람사는세상 정치만 하세요.......
어디에서든....
큰소리로 웃으시면서
살맛 납니다.
참...좋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해주세요.....
![]() |
![]() |
![]() |
![]() |
|---|---|---|---|
| 4427 |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11) | 진영지기 | 2009.09.11 |
| 4426 | (가칭)시민주권모임 준비위원회 발족식에 다녀왔습니다. (13) | l004 | 2009.09.11 |
| 4425 | 양양 물치항 어촌계원들 무지 개념있었요 !! (2) | 대 한 민 국 | 2009.09.11 |
| 4424 | 생가 (16) | 시골소년 | 2009.09.10 |
| 4423 | "DJ묘 파겠다" 보수단체 현충원서 퍼포먼스 (20) | 장수아들 | 2009.09.10 |
| 4422 | 대통령님과 함께 한 화포천... (13) | 개성만점 | 2009.09.10 |
| 4421 | 2008년3월19일 2009년9월2일 (7) | dizzyman | 2009.09.10 |
| 4420 | 天理兒입니다. (52) | chunria | 2009.09.10 |
| 4419 | 알흠다운 노짱님의 작은비석 (11) | 19살노짱 | 2009.09.10 |
| 4418 | 보고싶어요~~ (3) | 전주나그네 | 2009.09.10 |
| 4417 | 그곳의 일출 (1) | 키 작은 소나무 | 2009.09.10 |
| 4416 | (2) | 장수아들 | 200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