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당시 저는 국회출입하는 사진기자였습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5412&p=ohmynews
위글을 참고 하셔도 됩니다
인터넷에 떠 도는 사진은 파일이 작아 소장의 어려움이 있었지요?
******************************************************
원본 필름을 스캔후 인화한
8*12 인치(A4) 사이즈 사진입니다
더 큰 사진은 전화로 말씀해 주세요
(사진은 얼마든지 크게 가능합니다-추가비용 있음)
택비비 선불 5천원만 받겠습니다
제일은행
627-20-261186
입금하시고 주소를 문자로 찍어 주세요^^
041-***-0523 / 011-***-2626
댓글 다시고 입급해주시는
선착순 10명으로 하겠습니다
입금자 이름을 주소를 알려주실때
꼭 적어 주세요
추신:
원본파일을 보내달라는 분이 계십니다
직접 인화 하신다구요
아나로그로 비교 설명하면 필름 달라는 것과 같네요~~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
파일 못 드려서 미안 합니다
![]() |
![]() |
![]() |
![]() |
|---|---|---|---|
| 4427 |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11) | 진영지기 | 2009.09.11 |
| 4426 | (가칭)시민주권모임 준비위원회 발족식에 다녀왔습니다. (13) | l004 | 2009.09.11 |
| 4425 | 양양 물치항 어촌계원들 무지 개념있었요 !! (2) | 대 한 민 국 | 2009.09.11 |
| 4424 | 생가 (16) | 시골소년 | 2009.09.10 |
| 4423 | "DJ묘 파겠다" 보수단체 현충원서 퍼포먼스 (20) | 장수아들 | 2009.09.10 |
| 4422 | 대통령님과 함께 한 화포천... (13) | 개성만점 | 2009.09.10 |
| 4421 | 2008년3월19일 2009년9월2일 (7) | dizzyman | 2009.09.10 |
| 4420 | 天理兒입니다. (52) | chunria | 2009.09.10 |
| 4419 | 알흠다운 노짱님의 작은비석 (11) | 19살노짱 | 2009.09.10 |
| 4418 | 보고싶어요~~ (3) | 전주나그네 | 2009.09.10 |
| 4417 | 그곳의 일출 (1) | 키 작은 소나무 | 2009.09.10 |
| 4416 | (2) | 장수아들 | 200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