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대통령 3주기 추모 '용인시민 작은 음악회'가
지난 5월 20일 기흥구청 야외공연장에서 열렸습니다.
오전 11시 부터 사전행사로 사진전,바람개비 만들기,대통령님 함자로 삼행시짓기와
오후 5시에 작은 음악회는 이우학부모 노래패에 '모두여기에'라는 여는 노래를 시작으로
'노무현이 꿈꾼나라' 용인 시민이 함께 어울리는 마당이 2시간동안 진행 되었습니다.
용인에서 활동하는 시민 공연팀들의 공연과 참석하신 시민들의 '나와 노무현'이란 주제로
직접 참여 하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노무현대통령 3주기에 같이 하여 주신 용인시민 여러분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여기 대통령이면서 시민이고자 했고
정치인이면서 정의롭고자 했으며
권력을 잡고도 힘없는 자 편에서 현자였으나
바보로 살아
마침내 삶과 죽음까지 하나가 되도록 온몸으로 그것을 밀고 갔던 한 사람이 있으니
그를 미워하면서 사랑했던 우리는
![]() |
![]() |
![]() |
![]() |
|---|---|---|---|
| 4427 |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11) | 진영지기 | 2009.09.11 |
| 4426 | (가칭)시민주권모임 준비위원회 발족식에 다녀왔습니다. (13) | l004 | 2009.09.11 |
| 4425 | 양양 물치항 어촌계원들 무지 개념있었요 !! (2) | 대 한 민 국 | 2009.09.11 |
| 4424 | 생가 (16) | 시골소년 | 2009.09.10 |
| 4423 | "DJ묘 파겠다" 보수단체 현충원서 퍼포먼스 (20) | 장수아들 | 2009.09.10 |
| 4422 | 대통령님과 함께 한 화포천... (13) | 개성만점 | 2009.09.10 |
| 4421 | 2008년3월19일 2009년9월2일 (7) | dizzyman | 2009.09.10 |
| 4420 | 天理兒입니다. (52) | chunria | 2009.09.10 |
| 4419 | 알흠다운 노짱님의 작은비석 (11) | 19살노짱 | 2009.09.10 |
| 4418 | 보고싶어요~~ (3) | 전주나그네 | 2009.09.10 |
| 4417 | 그곳의 일출 (1) | 키 작은 소나무 | 2009.09.10 |
| 4416 | (2) | 장수아들 | 200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