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2년 5월 23일 인천 동암역 북광장에서 열렸습니다. 오전부터 사진 전시, 리본 달기 등의 참여 행사와 더불어 분향소를 운영하였습니다. 오후 7시 반부터 추도제를 거행하였습니다. 영상 상영, 시민합창단의 노래, 노무현 대통령께 보내는 편지 낭독, 추도사, 추모시 낭송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오가는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영상을 보며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했던 시절을 회상했고, 시민합창단의 어설픈 노래에도 아낌 없는 박수를 보내 주셨습니다. 한 어린이의 편지에 잔잔한 미소로 귀를 기울였으며, 울려 퍼지는 추모시에 숙연해지기도 했습니다. 밤 10시부터는 제사를 지냈습니다. 시민들도 함께 제사를 지냈고, 영전에 술도 올렸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의 영정이 모셔진 분향소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시민들이 많았습니다. 실은 마음 속에 깊이 새기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
![]() |
![]() |
![]() |
![]() |
|---|---|---|---|
| 4427 |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11) | 진영지기 | 2009.09.11 |
| 4426 | (가칭)시민주권모임 준비위원회 발족식에 다녀왔습니다. (13) | l004 | 2009.09.11 |
| 4425 | 양양 물치항 어촌계원들 무지 개념있었요 !! (2) | 대 한 민 국 | 2009.09.11 |
| 4424 | 생가 (16) | 시골소년 | 2009.09.10 |
| 4423 | "DJ묘 파겠다" 보수단체 현충원서 퍼포먼스 (20) | 장수아들 | 2009.09.10 |
| 4422 | 대통령님과 함께 한 화포천... (13) | 개성만점 | 2009.09.10 |
| 4421 | 2008년3월19일 2009년9월2일 (7) | dizzyman | 2009.09.10 |
| 4420 | 天理兒입니다. (52) | chunria | 2009.09.10 |
| 4419 | 알흠다운 노짱님의 작은비석 (11) | 19살노짱 | 2009.09.10 |
| 4418 | 보고싶어요~~ (3) | 전주나그네 | 2009.09.10 |
| 4417 | 그곳의 일출 (1) | 키 작은 소나무 | 2009.09.10 |
| 4416 | (2) | 장수아들 | 200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