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 |
|---|---|---|---|
| 4427 |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11) | 진영지기 | 2009.09.11 |
| 4426 | (가칭)시민주권모임 준비위원회 발족식에 다녀왔습니다. (13) | l004 | 2009.09.11 |
| 4425 | 양양 물치항 어촌계원들 무지 개념있었요 !! (2) | 대 한 민 국 | 2009.09.11 |
| 4424 | 생가 (16) | 시골소년 | 2009.09.10 |
| 4423 | "DJ묘 파겠다" 보수단체 현충원서 퍼포먼스 (20) | 장수아들 | 2009.09.10 |
| 4422 | 대통령님과 함께 한 화포천... (13) | 개성만점 | 2009.09.10 |
| 4421 | 2008년3월19일 2009년9월2일 (7) | dizzyman | 2009.09.10 |
| 4420 | 天理兒입니다. (52) | chunria | 2009.09.10 |
| 4419 | 알흠다운 노짱님의 작은비석 (11) | 19살노짱 | 2009.09.10 |
| 4418 | 보고싶어요~~ (3) | 전주나그네 | 2009.09.10 |
| 4417 | 그곳의 일출 (1) | 키 작은 소나무 | 2009.09.10 |
| 4416 | (2) | 장수아들 | 2009.09.10 |
사진출처 - 구조론연구소 ( http://gujoron.com/xe/chul/266480
.
.
.
아침신문에 - 박근혜와 7人會 - 기사에 실린
7명의 면면을 보고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네언니가 대통을 먹으면 유신시절로 돌아간다는 말씀이네...헐...!!!
- 김용환:유신때 청와대수석
- 최병렬:노무현탄핵
- 안병훈:조선일보 발행인
- 김용갑/김기춘:유신선법재정에관여
- 현경대
- 강창희...
멘토단이란 양반들 출생년도를 보고 놀랐습니다.
강창희씨만 46년생이고 ( 67세 )
자그마치 32년생분터 39년생까지 입니다.
71세부터 80세까지입니다.
딱 박정희 시절내지
전두환 시절 사람들인데
그 머리에서 무슨 참신함과 신선함이 있으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