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저 싸이프레스 살아요...전 지금 엘에이 가야하나 하고있는데..여기 생기면 좋겠어요. | |
|
저는 buena park 이구요. 정말 동참하고 싶은데 임심 39주 오늘내일하고 있어서 움직이기가 힘드네요. 너무 가슴 아픕니다. | |
|
저도 오렌지카운티인데.. 어떻게 마련을 해야하는거죠? | |
|
3번님.. 제 전화번호가 xxx-xxx-xxxx 입니다.. 저도 잘 몰라요.. 아니면.여기다가 써주셔도 되고.. 그냥..노대통령님 사진 프린트하고.. 예쁜 노랑 풍선도 만들고.. 국화꽃도 마련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동감해요..저도 플러튼살아요 | |
|
협조해 줄 수 있는 교회를 찾는게 낫지않을까요? | |
|
장소는 찾으셨나요? | |
|
저희 집 앞에 한국분이 하시는 주유소가 있는데.. 지금 가보니 종업원만 있네요.. 내일 아침에 나오신다니...그때 찾아뵙고 말씀드려볼께요.. 주유소 주차장 공간이 꽤 되니까.. 돈을 조금 드리고라도...부탁하면.....들어주시겠지요.. | |
|
공원 같은데는 어때요? 얼바인에 퍼블릭 공원 많잖아요. 퍼밋 같은거 받아야 할까요? | |
|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 |
|
지금 사무실을 가지고 계신분을 설득중인데요.....혹시 장소가 마련되면 많은분들이 동참해서 도와주세요. | |
|
지금 당장은 사정상 도와드릴 수는 없으나 수고 많으십니다.. 정말 복받으실꺼에요... 분향소가 마련되는데로 여기 가십란에 공지해주십시오.. 어떻해서든 꼭~ 들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자자손손 복받으실꺼에요.. | |
|
6번님 사무실 마련되면 꼭 알려 주세요 전화번호 xxx-xxx-xxxx 오늘 같이 밤을 새우겠습니다 | |
|
* 본인이 삭제했거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
|
도와드릴께요 필요한거 공지해주세요 도네이션 할께요 | |
![]() |
![]() |
![]() |
![]() |
|---|---|---|---|
| 4475 | 용의 눈물/경상도 문디가 본 DJ (10) | chunria | 2009.09.19 |
| 4474 | 봉하마을 자색 고구마 -그 화려한 변신(수정)--담그는 법 추가 (19) | 오뉴와근신 | 2009.09.19 |
| 4473 | 아름다운 풍경 (12) | 시골소년 | 2009.09.19 |
| 4472 | 李대통령, 취임후 첫 포항 방문…대선 방불 '환대' (20) | 장수아들 | 2009.09.19 |
| 4471 | 서거 첫 날 (22) | chunria | 2009.09.18 |
| 4470 | 노통님. 김통님은 앞으로 무슨 희망이 있습니까? (4) | 장수아들 | 2009.09.18 |
| 4469 |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5) | 장수아들 | 2009.09.18 |
| 4468 | [호미든의 봉하時記] 유아 논습지 캠프 (71) | 호미든 | 2009.09.18 |
| 4467 | 이번주(9월20일) 일요일입니다 .방가늠들을 혼내줍시다 . (6) | 대 한 민 국 | 2009.09.18 |
| 4466 | 가슴에리는 그림이라서... (5) | chunria | 2009.09.17 |
| 4465 | 서예 전시장에서 님을 만났습니다!! (10) | 봉하이웃 | 2009.09.17 |
| 4464 | [펌]철리아가 쓴글이 삭제되어 댓글이 사라져 다시올려봅니다. (8) | 존재의기쁨 | 2009.09.17 |